합격예문학업計劃書 및 교사推薦書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한양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5 08:32
본문
Download : 합격예문학업계획서 및 교사추천서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한양대.hwp
발명반 출입문에는 TD(Think Differently)라고 적혀 있는데 3년간 매일 들어설 때마다 저 스스로 되새기곤 하던 말입니다. 발명반 단장을 맡아 동아리 발표 대회에 참가해서 발명반에서 만든 작품들을 여러 사람에게 紹介하고 과학 원리를 說明(설명) 하면서 모교 이름을 빛냈습니다. 여러 대회에서 후배들을 통솔하고 지도하여 전국에서 최고의 성과(발명의 날 발명 유공 학교선정)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단순한 지식 공부보다 그 지식을 응용하는 능력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기 위해 일반고로서는 대회에 출품하기조차 어렵지만, 심사 과정을 거칠 때마다 심사 동시에 지도도 받을…(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합격예문학업계획서 및 교사추천서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한양대.hwp( 39 )
합격예문학업計劃書 및 교사推薦書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한양대
학업계획/기타
설명
순서






합격예문학업計劃書 및 교사推薦書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한양대
합격예문학업계획서,교사추천서,학년도,수시,학기,한양대,기타,학업계획
합격예문학업계획서 및 교사추천서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한양대 , 합격예문학업계획서 및 교사추천서 2009학년도 수시 2학기 한양대기타학업계획 , 합격예문학업계획서 교사추천서 학년도 수시 학기 한양대
다. 봉사활동도 과학 부문을 담당하여 어린이나 일반인에게 과학을 알리는데 힘썼습니다.
자 기 소 개 서
※ 지원자 기재사항
성 명
주민등록번호
출신고교
서울 (시/도) 송파 (시/군/구) ## 고등학교
연 락 처
자택 : 휴대폰 :
지원모집단위
서울 캠퍼스 공과 대학 응용 화공 생명 Engineering부(학과)
1. 다음의 ㉮, ㉯, ㉰ 항목에 대하여 해당되는 내용이 있으면 모두 기술하여 주십시오.
㉮. 개인적 성취 혹은 업적 : 자격증, 특허, 현장경험, 발표회, 출판, 전통기술보유, 연구활동 등
㉯. 장애극복 : 신체적, 심리적, 사회文化(culture) 적 장애, 경제적 지역적 어려움, 나이, 가정環境(환경)(예: 소년소녀가장), 다文化(culture) 배경(예: 외국 이주민) 등
㉰. 잠재능력 : 특정한 영역에서의 영재성, 특별한 재능, 특기 등
㉮. 귀하가 이제까지 개인적 사회적으로 성취한 대표적인 업적과 事例(사례)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700자 내외)
고등학교 입학하자마자 발명반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