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 price8 | price.kr report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 price8

본문 바로가기

pri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3 00:12

본문




Download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ppt








레포트/감상서평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나서

CRM 구축을 위한 첫걸음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고객정보의 축척과 활용(데이터웨어하우스 구축)
방대한 양의 고객정보를 가공하라(데이터마이닝)
고객의 future(미래)가 보인다(스코어링)
기획에서 즉각적인 실행으로(전략(strategy)운용시스템)
업무효율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업무편의에서 고객편의로의 전환
목 차
CRM 구축을 위한 첫걸음 CS
CS란 : 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CS활동이란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위한 활동(고객서비스 등..)
비용을 안들이고 하기 쉬운 CS…(skip)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순서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1.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2.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3.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4.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5.gif [독후감]%20죽은%20CRM%20다시%20살리기를%20읽고_ppt_06.gif


Download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ppt( 75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쓰기

독후감,죽은,CRM,다시,살리기,감상서평,레포트
설명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죽은 CRM 다시 살리기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