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marketing 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marketing 원론 기말 족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10:08
본문
Download :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hwp
미리보기 확인 후 다운 바랍니다. ,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기타시험족보 ,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
미리보기 확인 후 다운 바랍니다.




순서
Download :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hwp( 93 )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기말 족보입니다.
인천대학교 marketing 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marketing 원론 기말 족보
설명
인천대학교 marketing 원론 기말 족보 인천대학교 marketing 원론 기말 족보입니다.
인천대학교,마케팅원론,기말,족보,인천대학교,마케팅원론,기말,족보,기타,시험족보
마케팅 시험
(1~4 ch.20)
1. Loss Leader -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알림으로써, 싸다는 심리적 요인을 주어 고객들을 유인한 뒤, 다른 제품을 판매. ex)롯데리아 데리버거
2.penetration(침투), skimming() - penetration는 초기에 저가로 제품을 판매한 후 인지도를 높인 후, 가격을 점차 인상하는 戰略. ex)렉서스는 저가로 진입한후 가격 인상함.
skimming - p…(省略)
시험족보/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