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현대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 > price8 | price.kr report

현대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 > price8

본문 바로가기

pri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8 01:52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마케팅 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hwp






현대백화점,마케팅,사례,미래방향제시,경영경제,레포트
현대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


현대백화점 마케팅 事例(사례)연구 및 未來방향제시
-목차-

1. 현대백화점 기업introduce

2. 백화점 시장상황analysis(분석)

3. 현대백화점 마케팅 事例(사례)연구
(1) 공동마케팅 전술
(2) 신규고객창출 전술
(3) 고급화전술
(4) CRM마케팅
(5) 내부마케팅 전술
(6) 남성고객 타켓마케팅

4. 현대백화점 未來방향제시
1. 현대백화점 기업introduce
현대백화점은 1985년 12월 압구정점에서 영업을 스타트하였으며 현재 도시 文化(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the twenty-first century 신생…(투비컨티뉴드 )


현대백화점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

순서

Download : 현대백화점 마케팅 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hwp( 97 )



현대백화점%20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미래방향제시_hwp_01.gif 현대백화점%20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미래방향제시_hwp_02.gif 현대백화점%20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미래방향제시_hwp_03.gif 현대백화점%20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미래방향제시_hwp_04.gif 현대백화점%20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미래방향제시_hwp_05.gif 현대백화점%20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미래방향제시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백화점 마케팅 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 , 현대백화점 마케팅 사례연구 및 미래방향제시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마케팅 사례 미래방향제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