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22:01
본문
Download : 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 Interactive 광고
2012-05-16
9
2. Interactive AD
_SLIDE_10_
3. DAL(Dedicated Advertiser Location )
DAL 은 IPTV 내 입점 된 광고주 전용 채널로,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원하는 브랜드 정보를 전달 가능하며, 소비자 참여도 가능하도록 구성된다
2012-05-16
10
2. In…(투비컨티뉴드 )
다.
2012-05-16
3
IPTV 란
_SLIDE_4_
계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이이고 앞으로도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2-05-16
4
IPTV 란
_SLIDE_5_
IPTV 주 이용자
2012-05-16
5
IPTV 란
_SLIDE_6_
IPTV 광고 형태는
2012-05-16
6
IPTV 광고유형
_SLIDE_7_
로딩타임 광고는 program을 보기 위해 시청자가 기다리는 시간 동안 노출 되...
_SLIDE_1_
1
IPTV 광고
_SLIDE_2_
1. IPTV란
2. IPTV 광고 유형
3. IPTV 광고 事例(사례)
4. IPTV 강점
5. IPTV effect
6. IPTV 問題點
7. IPTV 나아갈 방향
2012-05-16
2
목 차
_SLIDE_3_
초고속 누리망 망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양방향 텔레비전 서비스이다. 시청자가 자신이 편리한 시간에 보고 싶은 program만 볼 수 있다는 점이 일반 케이블 방송과는 다른 점이다.
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0 )
순서
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PTV 광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IPTV,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IPTV 광고
_SLIDE_2_
1. IPTV란
2. IPTV 광고 유형
3. IPTV 광고 事例(사례)
4. IPTV 강점
5. IPTV effect
6. IPTV 問題點
7. IPTV 나아갈 방향
2012-05-16
2
목 차
_SLIDE_3_
초고속 누리망 망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양방향 텔레비전 서비스이다. 시청자가 자신이 편리한 시간에 보고 싶은 program만 볼 수 있다는 점이 일반 케이블 방송과는 다른 점이다.
2012-05-16
7
1. 로딩타임광고
_SLIDE_8_
① Trigger
2012-05-16
8
2. Interactive AD
_SLIDE_9_
인터랙티브 광고는 로딩 타임 광고 시청 시 좌측 상단에 노출되는 Trigger 버튼 클릭을 통해 노출되는 광고 형태로 시청자의 의지에 따라 Action을 유도할 수 있는 쌍방향 광고 형태이다.
2012-05-16
3
IPTV 란
_SLIDE_4_
계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이이고 앞으로도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2-05-16
4
IPTV 란
_SLIDE_5_
IPTV 주 이용자
2012-05-16
5
IPTV 란
_SLIDE_6_
IPTV 광고 형태는
2012-05-16
6
IPTV 광고유형
_SLIDE_7_
로딩타임 광고는 program을 보기 위해 시청자가 기다리는 시간 동안 노출 되는 동영상 광고로 광고 Zapping이 불가능한 강제 노출 방식이며, program 방영 전 1~2개의 광고만이 노출되므로 매우 높은 광고 집중도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