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analysis(분석) 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analysis(분석) > price8 | price.kr report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analysis(분석) 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analysis(분석) > price8

본문 바로가기

pri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analysis(분석) 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4:25

본문




Download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pptx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analysis(분석) 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analysis(분석)
순서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1.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2.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3.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4.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5.gif 푸마(Puma)의%20전략적%20상황분석과%20표적시장%20선정%20및%20브랜드%20아이덴티티%20시스템%20분석_pptx_06.gif
푸마(Puma)의 전술적 상황analysis(분석) 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analysis(분석)


푸마,Puma,전략적,상황과,표적시장,선정,브랜드,아이덴티티,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pptx( 8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Puma
Puma Brand Image concept & identity Building
_SLIDE_2_
Content
strategy적 상황analysis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3-1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3-2 가치제안
3-3 주요 브랜드 요소의 개발

Puma
_SLIDE_3_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모델
_SLIDE_4_
1. strategy적 상황analysis
Strength

오랜 역싸를 통한 유럽 내 인지도(1924년도 설립)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해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서 브랜드 인지도 높임.

Weakness

스포츠 Trend 變化에 대한 즉각적 반응 부족
노후 된 브랜드 이미지
Target 고객의 제한
소비자와 소통 부재
Opportunity

여성의 스포츠 文化(culture) 참여
우사인볼트와의 후원계약을 통한 인지도 상승

Threat

빠르게 變化하는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한국 내 시장의 냉랭한 반응
(이랜드의 복수, 마라톤 실패)
많은 경쟁사의 등장 (아식스, 리복)
Puma SWOT analysis
_SLIDE_5_
2. 표적시장 선정
시장 및 소비자 취향의 變化
스포츠 文化(culture) 의 變化
- 팀 위주의 경기에서 개인적 건강을 추구하는 방향
으로 (ex. 조깅, 헬스)
삶의 질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
- 웰빙과 힐링을 넘어선 디톡스로 대변되는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 경기 관람에 그치지 않고 자신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신을 가꾸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하나의 文化(culture) 로
스포츠를 인식 (웰빙, 나홀로 스포츠족 증가)
-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관심과 착한 소비로 대변되는 도덕적
소비트렌드의 變化
기능적, environment(환경) 친화적,
착한브랜드 이미지 구축하자!
20~30대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남,녀
_SLIDE_6_
3.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모델 (…(drop)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 , 푸마(Puma)의 전략적 상황분석과 표적시장 선정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푸마 Puma 전략적 상황과 표적시장 선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