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instance),전략(strategy)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22:46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참여방법
구매
포스터에 스티커 부착
문자전송
홈페이지 방문 및 확인
J병에 있는 …(drop)
마케팅사례,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례(instance),전략(strategy)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다.
J병에 있는 스티커를 때어 포스터에 부착한다.
기부 event
구매
포스터에 스티커 부착
문자전송
홈페이지 방문 및 확인
참여방법
매장에서 진로J를 구매한다.
J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문자와 참여자 명단을 확인한다.
J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문자와 참여자 명단을 확인한다.
BTL 적인 marketing 이 필요.
고객의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J를 경험하도록 하고,
이 경험이 구매로 연결되도록 유도할 수 있는
marketing 이 필요하다고 생각.
배 경
J의 IMC
“Above The Line”
“Blow The Line”
왜 J가
기부event를
해야 하나.
Consumer-Brand Relationship
구축과 더불어,
J의 사회공헌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사회에 기부.
Goal
J와 함께 뜨거워진 당신의 가슴, 함께 나누세요. 기부 & take.
기부를 통한
BTL marketing
mobile
On-line
Off-line
온 라인오프라인모바일을 연동함으로써 술자리에서 제이를 경험하고,
제이에 대한 이미지 구축을 확고히 하고자 한다.
J병에 있는 스티커를 때어 포스터에 부착한다.
각각의 병에 새겨진 일련번호로 문자를 보낸다.
각각의 병에 새겨진 일련번호로 문자를 보낸다.
Off-line (병 디자인 및 스티커)
스티커가 부착된 J병
포스터를 장식할 스티커
구매
포스터에 스티커 부착
문자전송
홈페이지 방문 및 확인
참여방법
매장에서 진로J를 구매한다.순서






Download : 마케팅사례,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1 )
마케팅사례(instance),전략(strategy)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마케팅사례,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사례,전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전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기부 & take
소주는 제품의 특성(特性)상 TV광고 등 mass media를 통한 ATLmarketing 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다.
참여방법
구매
포스터에 스티커 부착
문자전송
홈페이지 방문 및 확인
매장에서 진로J를 구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