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도미노피자 기업내역과 SWOTanalysis(분석) 및 도미노피자 마케팅戰略 事例analysis(분석) 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안 > price8 | price.kr report

도미노피자 기업내역과 SWOTanalysis(분석) 및 도미노피자 마케팅戰略 事例analysis(분석) 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안 > price8

본문 바로가기

pric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미노피자 기업내역과 SWOTanalysis(분석) 및 도미노피자 마케팅戰略 事例analysis(분석) 과 도미노피자 향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23:38

본문




Download :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hwp





레포트/경영경제








도미노피자 기업내역과 SWOTanalysis(분석) 및 도미노피자 마케팅戰略 事例analysis(분석) 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안
도미노피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도미노피자%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도미노피자%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안_hwp_01.gif 도미노피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도미노피자%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도미노피자%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안_hwp_02.gif 도미노피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도미노피자%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도미노피자%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안_hwp_03.gif 도미노피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도미노피자%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도미노피자%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안_hwp_04.gif 도미노피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도미노피자%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도미노피자%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안_hwp_05.gif 도미노피자%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도미노피자%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도미노피자%20향후%20마케팅%204P전략제안_hwp_06.gif

Download :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hwp( 47 )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 ,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도미노피자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도미노피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


설명

도미노피자,기업현황과,SWOT분석및,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사례분석과,도미노피자,향후,마케팅,4P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도미노피자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INDEX

1. 도미노피자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SWOT分析

2. 도미노피자 기업環境分析
(1) SNS활용 marketing
(2) 코즈marketing 전략(戰略)
(3) 스포츠marketing 전략(戰略)

3. 도미노피자 서비스전략(戰略) 실패example(사례) (30분배달 보증제폐지)

4. 도미노피자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4P전략(戰略) 제안)
(1) Product전략(戰略) 제안
(2) Price전략(戰略) 제안(3) Place전략(戰略) 제안(4) Promotion전략(戰略) 제안

5. 結論(결론) 및 도미노의 향후Task
1. 도미노피자 기업intro

(1) 기업개요

도미노피자는 1960년 foundation(창업)자 톰 모너건 형제가 미국 미시간주 입실런티에서 한대의 폭스바겐 Bettle로 배달을 스타트한 `도미닉스`로부터 스타트되었다. 이후 톰 모너건이 3개의 점포를 운영하는 가운데 1965년 `도미노피자`로 회사명을 개명하고 1967년 처음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foundation(창업) 이래 42년이 지난 오늘날 세계 최대 피자 배달점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게 되었고 지금까지 피자배달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면서 성장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다아

(2) SWOT分析

1) Strengths
-가격의 적당성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30분배달 보증제도 및 품질 보증제도

2) Weaknesses
-소극적인 홍보방식
-상대적으로 낮은 시장점(長點)유율
-매장직원관리와 동질화된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

3) Opportunities
-경기회복에 따른 고객의 구매력 강화 가능성
-성장기인 Delivery 시장
-인터넷(Internet)을 통한 1:1marketing
-공동프로모션을 통한 marketing

4) Threats
-경쟁업체간의 공격적인 promotion
-영세,중견업체들의 진출
-패밀리 레스토랑의 업계와의 경쟁심화
2. 도미노피자 기업環境分析

(1) 인구통계학적 요인
① 여성의 사회진출 증대와 그를 통한 여성average(평균) 수입의 증가
② 외식&식文化(culture) 의 주도권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많은 부분 이동
③…(drop)
도미노피자 기업내역과 SWOTanalysis(분석) 및 도미노피자 마케팅戰略 事例analysis(분석) 과 도미노피자 향후 마케팅 4P戰略제안
순서




다. 이후 톰 모너건이 3개의 점포를 운영하는 가운데 1965년 `도미노피자`로 회사명을 개명하고 1967년 처음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foundation(창업) 이래 42년이 지난 오늘날 ...



도미노피자 marketing 전략(戰略) example(사례)

INDEX

1. 도미노피자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SWOT分析

2. 도미노피자 기업環境分析
(1) SNS활용 marketing
(2) 코즈marketing 전략(戰略)
(3) 스포츠marketing 전략(戰略)

3. 도미노피자 서비스전략(戰略) 실패example(사례) (30분배달 보증제폐지)

4. 도미노피자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4P전략(戰略) 제안)
(1) Product전략(戰略) 제안
(2) Price전략(戰略) 제안(3) Place전략(戰略) 제안(4) Promotion전략(戰略) 제안

5. 結論(결론) 및 도미노의 향후Task
1. 도미노피자 기업intro

(1) 기업개요

도미노피자는 1960년 foundation(창업)자 톰 모너건 형제가 미국 미시간주 입실런티에서 한대의 폭스바겐 Bettle로 배달을 스타트한 `도미닉스`로부터 스타트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