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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6 2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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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소나타

_SLIDE_3_

목 차
제1절 브랜드 선정이유
제 4절 광고 分析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제 2절 環境(환경)分析
제 5절 Story Board
_SLIDE_4_
제 1 절 소나타 선정 이유

우리 나라 자동차 회사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현대자동차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차종은

`소나타`

25 년간 생산된 국내 최장수
모델

_SLIDE_5_
[[
제 2절 環境(환경) 分析
_SLIDE_6_
[[
제 2절 環境(환경) 分析
_SLIDE_7_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s
라이프 스타일
소득수준
성별
연령
차의 성능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층
차의 외형을 더 중요시하는 소비자층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활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 지식 정도 높은 소비자층
중형차를 통한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출, 퇴근,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목적
사회 진출의 증가로 차 소유 점점 증가함
사회 초년생들로 차 소유량 적음
차 소유할 능력 적은 소비자층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차 소유량 높음
어느 정도 사회적 지위로 차 소유량 높음
20
40
30
50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남성

차의 성능과 외형의
관심있는 소비자 층
30~5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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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TP 전략(戰略)

T
Main Target
Sub Target
40~50대 중장년층 남성
30~50 대 커리우먼 여성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기존 소비자를 포용 & 새로운 소비층인 전문직 중년 여성을
목표(goal) 타켓으로 선정

감성적 소구 사용
Sub Target
30~50 대 커리우먼 여성
_SLIDE_9_
2. S…(省略)

설명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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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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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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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소나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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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제1절 브랜드 선정이유
제 4절 광고 分析
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제 2절 環境(환경)分析
제 5절 Story Bo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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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절 소나타 선정 이유

우리 나라 자동차 회사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현대자동차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차종은

`소나타`

25 년간 생산된 국내 최장수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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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절 環境(환경)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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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절 環境(환경)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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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절 marketing 전략(戰略)
1. STP 전략(戰略)
s
라이프 스타일
소득수준
성별
연령
차의 성능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층
차의 외형을 더 중요시하는 소비자층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활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 지식 정도 높은 소비자층
중형차를 통한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
국내차 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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