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1 12:56
본문
Download : 마케팅[2].hwp
Download : 마케팅[2].hwp( 11 )
설명
잠재적스폰서 및 스포츠 스폰서십의 定義(정의) 관련 보고서
레포트/인문사회
marketing
순서
스폰서십의 발전 이익과 선택기준에서 스폰서십을 확보하고자 하는 단체는 잠재적 스폰서가 스폰서십의 선택에 있어서 고려하는 기준들을 알아내어 스폰서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되어야하며 스포츠뉴스에 따라면 스폰서십의 효능측정(測定) 에 대한 조사에서 경영자들의 75.3%가 효능측정(測定) 이 필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지만, 79.8%가 이…(省略)
![마케팅[2]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5B2%5D_hwp_01.gif)
![마케팅[2]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B%A7%88%EC%BC%80%ED%8C%85%5B2%5D_hwp_02.gif)
잠재적스폰서 및 스포츠 스폰서십의 정의 관련 레포트 , 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 스폰서십 발전이익 기업 경영자 수요
스폰서십,발전이익,기업,경영자,수요,인문사회,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