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productplacement마케팅(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3 03:30
본문
Download : PPLproductplacement마케팅(3).hwp
그러나 자사브랜드상품노출, 브랜드
노출에 치중해있따
장기적 브랜드가치 상승은 시각정보와 함께 전달될때 극대화 된다된다.전문대행사에서 외주 제작사와 광고주와의 의견을절충, 조율하고있따 제작과정부터 스토리전개에 따른 자연스러운 간접광고를 다양하게 시도한다.
패션PPLmarketing
해당연예인의 다른 의류브랜드와의 계약문제, 지원드라마의 사전分析(분석)에따른 제작지원업체와의 궁합여부, 제작자의 ppl에대한 마인드까지 고려해야하므로 가장 까다로운 분야이다.ex)나이키 just do it
PPLmarketing 의 유형
l노출빈도에의한 유형
-온셋배치(on set placement): 반복적노출로 특정브랜드의 지속적노출, 두드러진 표현
-크리에이티브배치: 단순노출로 한장면에서 브랜드노출
l노출위치에의한 유형
-두드러진배치(mode of prsentation): 스크린 장면상 중심에서 또렷하게부각
-모호한 배치(subtle placement…(투비컨티뉴드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Download : PPLproductplacement마케팅(3).hwp( 72 )
레포트/경영경제
다.
PPLproductplacement마케팅(3) , PPLproductplacement마케팅(3)경영경제레포트 , PPLproductplacement마케팅
설명
PPLproductplacement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PPLproductplacement마케팅(3)
순서
PPLproductplacement마케팅(3)
PPL(productplacement)marketing
l Product placement, 제품을 적적하게 배치한다의 약자로 영상산업의 규모가 대형화되고 기법이 더욱 정교해지면서 영화나 드라마 등에 기업의 상품을 자연스럽게 등장시켜 관객들의 무의식 속에 상품의 이미지를 심는 marketing 기법, 흔히 `간접광고`라고도 불리운다.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 리뉴얼시 ppl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효능를 볼수 있는데, 이때 브랜드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어야 광고효능 기대할 수 있따 ex)파크랜드-발리에서생긴일,
기획전부터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외주제작이 늘면서 간접광고의 폭이 확대되었다.현장과 연계한 각종 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함으로써 매체간의 시너지효능 창출할 수 있따
의류업체는 브랜드의 시각정보가 중시된다된다. ex)카스피코너스-섬마을 선생님
PPLmarketing 의 책략은 첫째, 제작지원PPL로 브랜드를 최대한 노출시키는것
둘째, 품목PPL로 출연자에게 해당브랜드 옷을 입히는 것
PPL협찬이후 사후 관리는 매우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