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22:58
본문
Download : 아이오페.ppt
아이오페
아이오페
목차
회사연혁
브렌드의 개요
아이오페 경쟁 제품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연혁
1996년 아이오페 브렌드런칭
1997년 레타놀 출시
1998년 화이트젠 인텐시브 출시
1999년 파워리프링 출시
2001년 화이트젠 라인 출시
2002년 리제너레이션 라인 출시
2005년 메직이펙터 / 리뉴잉 필링키드 출시
2005년 슈퍼 바이탈 라인 / 리뉴잉 스킨필러 출시
2007년 화이트젠 RXC출시
2008년 베이직 스킨케어 AD / 어어큐션 선블록 출시
아이오페 브렌드개요
아이오페
브랜드 출시
단계별 추이
브랜드 컨셉
2단계
3단계
1단계
4단계
리프팅의
신시장
창출
신concept(개념)의 미백화장품
도입
국내 최초
레티놀
화장품 도입
스타 concept(개념)의 신카테고리
창출
상품 기본가치
충실
1996년 10월
브랜드 출시
경쟁 제품 analysis(분석)
기능성 제품라인 출시
디올랑콤,
샤넬 등
미백 주름improvement 토탈솔루션 제공
마몽드
효모를 사용한 기능성 화장품
SK-Ⅱ
토탈폴루션의 기능성 제품라인
헤라
기능성 화장품의 선도적인 1위
아이오페
3년…(skip)
설명
순서
Download : 아이오페.ppt( 99 )






아이오페 , 아이오페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오페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오페,경영경제,레포트
아이오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