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marketing 전술 및 향후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30 17:47본문
Download : 맥도날드발표자료.ppt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introduce,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 Ⅱ.외부環境analysis(분석) , 1.거시環境analysis(분석) , 2.산업環境analysis(분석) , 3.산업동향, 4.산업구조analysis(분석) , 5.경쟁사 analysis(분석) – 롯데리아, , Ⅲ.내부環境analysis(분석) , 1.SWOT, 2.사업구조analysis(분석) , 3.내부역량analysis(분석) , 4.성공요인analysis(분석) , , Ⅳ.향후전술measure(방안) , 1.경영전술measure(방안) , 2.사업구조전술, , 크기 : 1794K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소개,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 Ⅱ.외부환경분석, 1.거시환경분석, 2.산업환경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분석, 5.경쟁사 분석 – 롯데리아, , Ⅲ.내부환경분석, 1.SWOT, 2.사업구조분석, 3.내부역량분석, 4.성공요인분석, , Ⅳ.향후전략방안, 1.경영전략방안, 2.사업구조전략, , FileSize : 1794K ,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향후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산업 롯데리아 버거킹 프렌차이즈 패스트푸드
순서
Ⅰ.맥도날드 기업개요
1.기업紹介
2.기업연혁
3.기업성장과정
Ⅱ.외부environment분석
1.거시environment분석
2.산업environment분석
3.산업동향
4.산업구조분석
5.경쟁사 분석 – 롯데리아
Ⅲ.내부environment분석
1.SWOT
2.사업구조분석
3.내부역량분석
4.성공요인분석
Ⅳ.향후책략방안(方案)
1.경영책략방안(方案)
2.사업구조책략
- 점포의 통일성, 표준 메뉴, 규격 재료, 같은 가격, 동일 품질 → 글로벌 마케팅책략 - 철저한 매뉴얼화에 따른 제품과 서비스의 균일화와 선진 파이낸싱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부동산 임대업 - 가격인하 정책 추진 :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방안(方案)의 하나로 가격인하 정책을 추진 - 토착 마케팅 : 우리 나라 전통설화를 패러디한 광고 ․ 1963년 - 10억개째 햄버거 판매, 맥도날드 마스코트인 로널드 맥도날드(Ronald McDonald)탄생 ․ 1968년 - 빅맥(Bog Mac)과 애플파이(Apple Pie)가 새로운 메뉴로 등장 ․ 1969년 - 레이 크락이 미국학생들이 가장 되고 싶어하는 사업가로 선정 ․ 1970년 - 1일 판매 맥도날드 햄버거 숫자가 4백만개 돌파 ․ 1974년 - 맥도날드의 사회공헌활동을 담당하는 로널드 맥도날드 하우스 (Ronald McDonald House) 설립 ․ 1975년 - 창립 20주년 ․ 1979년 - 해피밀 탄생 ․ 1980년 - 햄버거 대학의 18개 과목이 미국내 대학에서 학점으로 승인 R…(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맥도날드발표자료.ppt( 16 )
[경영] 맥도날드의 성공 marketing 전술 및 향후경영전술
레포트/경영경제
외식산업,롯데리아,버거킹,프렌차이즈,패스트푸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