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5 07:47본문
Download : SKTCRM전략.hwp
단지 국내기업 중에 최초로 본격적인 데이터베이스marketing (DBM) 프로젝트를 추진했기 때문만은 아니다. marketing 측면에서도 SK텔레콤은 매스marketing (mass marketing)과 세그먼트marketing (segment marketing), 일대일 marketing (one-to-one marketing) 의 變化를 불과 10년 동안 극명하…(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strategy분석
다. SK 텔레콤이 구축한 DBM은 향후 CRM의 근간을 이루며 , SK 텔레콤 marketing 의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된다.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소개, 1-1.CRM의 정의,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전략,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3-1.모바일 마케팅의 특성, 3-2.모바일 마케팅 현황, 3-3.SKT의 m-CRM 전략 분석, , 4.m-CRM의 문제점, , 5.향후 전략방안, , Ⅲ.맺으며, , FileSize : 1952K , [경영] SKT(SK텔레콤)의 CRM 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전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고객관계관리 모바일서비스 모바일뱅킹 m CRM
Ⅰ.들어가며, , Ⅱ.본문, 1.SKT CRM의 紹介, 1-1.CRM의 定義(정이),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 2.SKT의 CRMstrategy,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strategy, , 3.SKT의 모바일 마케팅 strategy, 3-1.모바일 마케팅의 property(특성), 3-2.모바일 마케팅 現況(현황) , 3-3.SKT의 m-CRM strategy 분석, , 4.m-CRM의 문제점(問題點), , 5.향후 strategy방안, , Ⅲ.맺으며, , data(자료)크기 : 1952K
고객관계관리,모바일서비스,모바일뱅킹,m,CRM,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KTCRM전략.hwp( 48 )






레포트/경영경제
Ⅰ.들어가며
Ⅱ.본문
1.SKT CRM의 introduction
1-1.CRM의 정이
1-2.SKT CRM의 도입과정
1-3.SKT CRM의 특징
2.SKT의 CRM전략(戰略)
2-1.SKT CRM의 방향
2-2.SKT CRM의 추진전략(戰略)
3.SKT의 모바일 marketing 전략(戰略)
3-1.모바일 marketing 의 特性
3-2.모바일 marketing 실태
3-3.SKT의 m-CRM 전략(戰略) 分析
4.m-CRM의 문제가되는점
5.향후 전략(戰略) 대안
Ⅲ.맺으며
SK Telecom은 1997년부터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미리 예측하고 고객에 대한 과학적인 分析을 위해서 DBM(Data Based Business Management) 프로젝트를 추진하였다. 그리고 SK 텔레콤의 CRM example(사례) 는 특히 많은 시사점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