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少年(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靑少年(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8 05:37본문
Download :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hwp
I. 여러 가지 상담 과정 단계들
Egan(1986)은 상담을 크게 세 과정으로 나누고 각 과정을 다시 세 단계씩 나누어 총 9단계로…(To be continued )
다. 시간적 지속을 의미하는 중기 과정은 성인보다 속도감과 명쾌감을 더 요구하는 adolescent(청소년) 내담자에게는 또 다른 도전적 문제이다.
반신반의하는 adolescent(청소년) 내담자를 데리고 초기 과정이라는 산을 넘은 상담자는 초기 과정으로도 지쳐 있는 내담자를 다시 독려하여 더 높은 중기 과정이라는 산을 넘으려면 adolescent(청소년) 내담자가 가지고 있는 特性(특성)을 파악하여 전략(strategy)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레포트/인문사회
설명
靑少年(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靑少年(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Download :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hwp( 42 )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청소년,상담,중기,과정,청소년,개별상담,중간단계,인문사회,레포트
靑少年(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靑少年(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 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 상담 중기 과정 청소년 개별상담 중간단계
adolescent(청소년) 상담의 중기 과정(adolescent(청소년) 개별상담의 중간단계)
상담 시에는 adolescent(청소년) 내담자의 特性(특성)도 염두에 두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