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事例분석 > price1 | price.kr report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事例분석 > pri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1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事例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9 18:25

본문




Download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분석.hwp





(2) 캐릭터 성장형에 해당하는 장르로는 RPG가 대표적이며 리니지, WOW 등이 있따 주로 20대 남성∙중고남학생이 많이 이용하며 비교적 중독성이 강해 平均(평균) 사용시간이 3시간 이상이다. 온-라인 게임에서는 이러한 게임을 웹보드게임이라고 한다.
(3) 국민형 게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게임 내용과 방식을 알고 있는 게임들이다.넥슨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事例분석

Download :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분석.hwp( 7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넥슨 카트라이더의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事例를 분석한 입니다. 게임통계에 의한 平均(평균) 게임시간은 1~3시간 정도이며 가격에 민감하다.
(1) 전략(strategy)추구형 게임에는 전략(strategy) 시뮬레이션 게임이 해당되며 대표적으로 스타크래프트, 삼국지 등이 있따 전략(strategy)추구형 게임의 이용자들은 20대∙중고생 남성이 주류를 이룬다. 대표적으로 웹보드, 카드 게임들이 해당하고 이것들은 온-라인 게임이 아니더라도 모바일 등 다른 형태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주로 다른 세분시장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여러 계…(省略)
다. 세분화 변수로서 게임에서 추구하는 편익을 기준으로 하였다.,경영경제,레포트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1.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2.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3.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4.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5.gif STP전략을%20통한%20성공적%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6.gif



순서

넥슨 카트라이더의 STP전략을 통한 성공적 마케팅 사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넥슨
목 차

Ⅰ. 서 론
1. 게임시장의 성장
2. 온-라인 게임시장
3. 카트라이더
Ⅱ. 본 론
1. 넥슨의 현 상황 分析(분석)
1.1. 내부상황 分析(분석)
1.2. 외부상황 分析(분석)
1.3. SWOT分析(분석) 및 marketing goal(목표) 설정
2. STP 전략(strategy)
2.1. Segmentation
2.2. Targeting
2.3. Positioning
3. 4P 전략(strategy)
3.1. Product 전략(strategy)
3.2. Price 전략(strategy)
3.3. Place 전략(strategy)
3.4. Promotion 전략(strategy)
Ⅲ. 결 론


위의 세분화 변수를 바탕으로 넥슨은 다음과 같이 시장을 세분하였다.
전체 19,2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