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제주flight(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flight(항공) 앞으로의전략(strategy)제안 및 제주flight(항공) 브랜드分析 > price1 | price.kr report

제주flight(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flight(항공) 앞으로의전략(strategy)제안 및 제주flight(항공) 브랜드分析 > pri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1

제주flight(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flight(항공) 앞으로의전략(strategy)제안 및 제주f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9 19:03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docx









설명

제주항공,마케팅전략과,제주항공,앞으로의전략제안,제주항공,브랜드,경영경제,레포트



제주航空
기업책략 marketing analysis.
제주航空 상황analysis
제주航空 intro
제주航空은 대한航空과 아시아나航空에 이은 3번째 규모의 국적航空사이다. 저가航空사가 예약 및 발권과정이 편리하며, 티켓 환불이 쉬울 것 같다는 의견은 각각 32.5%와 26.4%에 그쳤다. 또한 기본적으로 航空기가 안전할 것 같다는 의견(16.5%)이 매우 적었으며, 비행 운행시간을 잘 지킬 것 같다는(30.8%) 데에도 공감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나 향후 성장 가능성은 10명 중 6명 정도가 높게 평가하였으며, 없어지면 아쉬울 것 같다는 응답 역시 58%로 높은…(drop)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제주항공 브랜드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앞으로의전략제안 및 제주항공 브랜드분석.docx( 16 )



제주flight(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flight(항공) 앞으로의전략(strategy)제안 및 제주flight(항공) 브랜드分析

제주flight(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分析과 제주flight(항공) 앞으로의전략(strategy)제안 및 제주flight(항공) 브랜드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1.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2.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3.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4.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5.gif 제주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주항공%20앞으로의전략제안%20및%20제주항공%20브랜드분석_docx_06.gif



순서
다. 지연 및 결항에 대한 보상 서비스가 적당할 것 같다는 응답도 17.3%에 불과하였다.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가격이 저렴한 만큼 안전성이나 서비스가 좋지 않을 것이라고 바라보는 것이다. 저가航空사의 발권 및 사후 서비스가 좋지 않을 것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인 것이다. 기내 좌석이 편안할 것 같다는 데는 불과 12.3%만이 동의를 하였는데, 특히 30대 남성(6.4%)과 여성(9.6%)의 동의율이 현저하게 낮은 특징을 보였다. 저가航空사 산업 최초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며 글로벌 航空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동북아시아 LCC 대표주자를 표방하는 航空사답게 가장 많은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타 航空사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정책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 셀러인 미국 Boeing사의 航空기종을 사용하여 승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航空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의 저가航空사로는 제주航空 이외에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航空, 티웨이 航空이 있는데 이 중 제주航空, 진에어, 에어부산 국내 저비용航空사 3개사는 취항 이후 빠른 시간 안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안정적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고 제주航空은 매출액 면에서는 1위를 점하고 있다
저가航空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최근 저가航空사의 잇따른 등장과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저가航空사를 바라보는 소비자의 인식은 그리 좋지 않다.
전체 19,2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