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시장,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戰略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8 02:51본문
Download : [2000원] 스포츠웨어 시장,아웃도어 스포츠 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언더아머는 연습과 경기하는 동안 운동복 속에 입은 땀에 젖은 티셔츠를 갈아입기 싫어하고 불편함을 느껴 습기를 흡수하는 직물을 개발하여 일반적인 면 티셔츠를 본떠서 첫 번째 제품을 만들며 처음 하였다.
케빈은 직접 제작한 컴프레션 셔츠를 직접 현역운동선수
친구들에게 손수 건네주고 피드백을 받아 제품의
단점을 더 보완하기를 거듭하였습니다.”
언더아머는 연습과 경기하는 동안 운동복 속에 입은 땀에 젖은 티셔츠를 갈아입기 싫어하고 불편함을 느껴 습기를 흡수하는 직물을 개발하여 일반적인 면 티셔츠를 본떠서 첫 번째 제품을 만들며 처음 하였다.나이키가 마이클 조던을 활용하여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로 삼았던 것과는 달…(skip)
스포츠웨어,시장,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웨어 시장,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戰略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웨어 시장,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포츠웨어 시장,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웨어 시장 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 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스포츠웨어 시장,아웃도어·스포츠·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戰略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Download : [2000원] 스포츠웨어 시장,아웃도어 스포츠 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9 )
![[2000원]%20스포츠웨어%20시장,아웃도어%20스포츠%20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C%9B%A8%EC%96%B4%20%EC%8B%9C%EC%9E%A5,%EC%95%84%EC%9B%83%EB%8F%84%EC%96%B4%20%EC%8A%A4%ED%8F%AC%EC%B8%A0%20%EA%B3%A8%ED%94%84%EC%9B%A8%EC%96%B4,%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스포츠웨어%20시장,아웃도어%20스포츠%20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C%9B%A8%EC%96%B4%20%EC%8B%9C%EC%9E%A5,%EC%95%84%EC%9B%83%EB%8F%84%EC%96%B4%20%EC%8A%A4%ED%8F%AC%EC%B8%A0%20%EA%B3%A8%ED%94%84%EC%9B%A8%EC%96%B4,%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스포츠웨어%20시장,아웃도어%20스포츠%20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C%9B%A8%EC%96%B4%20%EC%8B%9C%EC%9E%A5,%EC%95%84%EC%9B%83%EB%8F%84%EC%96%B4%20%EC%8A%A4%ED%8F%AC%EC%B8%A0%20%EA%B3%A8%ED%94%84%EC%9B%A8%EC%96%B4,%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스포츠웨어%20시장,아웃도어%20스포츠%20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C%9B%A8%EC%96%B4%20%EC%8B%9C%EC%9E%A5,%EC%95%84%EC%9B%83%EB%8F%84%EC%96%B4%20%EC%8A%A4%ED%8F%AC%EC%B8%A0%20%EA%B3%A8%ED%94%84%EC%9B%A8%EC%96%B4,%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스포츠웨어%20시장,아웃도어%20스포츠%20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C%9B%A8%EC%96%B4%20%EC%8B%9C%EC%9E%A5,%EC%95%84%EC%9B%83%EB%8F%84%EC%96%B4%20%EC%8A%A4%ED%8F%AC%EC%B8%A0%20%EA%B3%A8%ED%94%84%EC%9B%A8%EC%96%B4,%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스포츠웨어%20시장,아웃도어%20스포츠%20골프웨어,스포츠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A%A4%ED%8F%AC%EC%B8%A0%EC%9B%A8%EC%96%B4%20%EC%8B%9C%EC%9E%A5,%EC%95%84%EC%9B%83%EB%8F%84%EC%96%B4%20%EC%8A%A4%ED%8F%AC%EC%B8%A0%20%EA%B3%A8%ED%94%84%EC%9B%A8%EC%96%B4,%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
케빈은 직접 제작한 컴프레션 셔츠를 직접 현...
_SLIDE_1_
Marketing competency
_SLIDE_2_
INDEX
02
소비자 집단, 경쟁자 집단
03
4P分析
04
문제가되는점
01
UNDER ARMOUR 紹介
05
소비자 집단, 경쟁자 집단 재定義(정의)
06
문제 해결
_SLIDE_3_
UNDER ARMOUR 紹介
01
UNDER ARMOUR
_SLIDE_4_
01
UNDER ARMOUR
UNDER ARMOUR
미국 메릴랜드 대학의 미식축구 선수였던 케빈 프랭크(미국 언더아머社 CEO)
1996년 언더아머 창립
“선수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하는
고기능성 의류를 개발하고 싶다. _SLIDE_1_
Marketing competency
_SLIDE_2_
INDEX
02
소비자 집단, 경쟁자 집단
03
4P分析
04
문제가되는점
01
UNDER ARMOUR 紹介
05
소비자 집단, 경쟁자 집단 재定義(정의)
06
문제 해결
_SLIDE_3_
UNDER ARMOUR 紹介
01
UNDER ARMOUR
_SLIDE_4_
01
UNDER ARMOUR
UNDER ARMOUR
미국 메릴랜드 대학의 미식축구 선수였던 케빈 프랭크(미국 언더아머社 CEO)
1996년 언더아머 창립
“선수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하는
고기능성 의류를 개발하고 싶다. 그리하여
현재 언더아머는 미국 전체에 다양한 스포츠 기어를
공급하는 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로서 신뢰와
실적을 쌓아나가고 있습니다.
_SLIDE_5_
BRAND IMAGE
02
UNDER ARMOUR
`Athlete가 싸우러 나갈때 입는
갑옷(Armour)“
`Under Armour`
운동선수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하는
`Performance Apparel`이라는
새로운 상품 카테고리를 창출
본질 - 기술력을 앞세운 우수한 품질
본심 -강력한 퍼포먼스에 대한 욕구
본성 - 남성적인 스포츠 정신
언더아머는 시장 진입 초기 운동선수가 가진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한다는 “To make all athletes better”문구를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