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사업,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15:12본문
Download : 생수사업,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생수사업,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목 차
기 업 소 개
環境과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해양 심층수 “The pure”
생수 시장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생수 시장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생수 시장 分析(분석)
:::::트렌드分析(분석)
`2008 트렌드 테마`
생수 시장 分析(분석)
:::::산업 경쟁구도
아리수
FIGI
에비앙
석수와
퓨리스
제주 삼다수
순 수
아이
시스
휘슬러
워터
생수 시장 分析(분석)
:::::BCG MATRIX
국내생수시장
프리미엄생수시장
생수 시장 分析(분석)
:::::제품 수명주기
생수 시장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1
생수 시장 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2
생수 시장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생수 시장 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結論
생수의 용도전환을 이용한 discrimination화된 판매전략(strategy)이 필요
패션과 합작을 통하여 마시는 물의 한 단계 진보
전략(strategy)
::::: Strategy
STP
(라이프 스타일)
STP 전략(strategy)
:::::시장세분화
STP 전략(strategy)
:::::표적 시장
패션, 사회적 이슈에 민감한 20~30대 남여
패션
민감도
(낮음)
패션
민감도
(높음)
나이
20
30
10
40
50
STP 전략(strategy)
:::::포지셔닝 맵
`이미지존`
`에이지존`
4P 전략(strategy)
:::: Product
페이셜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 코스메틱산업으로 확장
단순한 미스트상품에서 벗어나
필수케어, 베이직케어, 메이크업까지 전반적 원료로 사용
코스메틱 산업과 콜레보레이션 (main)
트러블, 민감성 피부 위한 샤워워터 라인
신생아, 아토피 등 민감성 피부를 위한 無 염소component 워터라인 전개
바디워터라인 구축
생수병이 하나의 액세서리 역할을 할수 …(투비컨티뉴드 )
순서
생수사업,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생수사업,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 )






생수사업,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생수사업,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생수사업,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생수사업 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