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Engineering]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 > price1 | price.kr report

[Engineering]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 > pri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1

[Engineering]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3 10:51

본문




Download : [공학]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hwp




배 자체의 복원성부터 만재상태에서의 복원성까지 모두 고려하여야, 운항 중에 전복되는 일 없이 안전한 항해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러한 복원성 및 복원팔 측정(測定) test(실험) 은 큰 의의를 갖는다고 할 수 있따

여기 이 test(실험) 에서는 모형 배 갑판에서 추를 옮기는 test(실험) 을 해서

(1)
(2)

상기 두 개의 식을 이용하여 모형선의 무게중심위치를 구한다.

추를 빠뜨리지 않도록 주의 할 것

3. test(실험) 도구

경사계무거운 추추모형선
4. test(실험) 순서에 따른 test(실험) 이행
ballast weight를 적당히 적재한 후 모형선의 경하상태에서의 무게 측정(測定)
-우리 test(실험) 의 경우 ballast weight를 적재한 후 흘수를 100.2cm(192.2-90)로 맞춘 후
보간법으로 계산한 배의 무게가 57.9kg

경사계의 무게 측정(測定) , 경사계 부착, 경사계의 무게중심 높이 측정(測定)
경사계의 무게 0.86kg
경사계 무게중심 높이 5cm

경사 시험용 weight의 무게 측정(測定) ()후 상갑판 양현에 적당히 적재, 의 무게중심 높이 측정(測定)

- 추의 무게 한 개당 0.5kg 6

모형선의 시험상태에서의 무게()계산

= 배 무게(57.9) + 추 무게(0.53) + 경사계무게(0.86) = 61.76kg

경사시험용 weight를 수평방향으로 이동, 이동거리 측정(測定)

선수부터 (m)0.30.3220.3…(생략(省略))


[Engineering]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




[공학]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 , [공학]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기타실험결과 , 공학 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경사시험




Download : [공학]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hwp( 71 )


실험결과/기타

공학,선박,운동,조종론,실험,경사시험,기타,실험결과



[공학]선박%20운동%20조종론%20실험%20-%20경사시험_hwp_01.gif [공학]선박%20운동%20조종론%20실험%20-%20경사시험_hwp_02.gif [공학]선박%20운동%20조종론%20실험%20-%20경사시험_hwp_03.gif [공학]선박%20운동%20조종론%20실험%20-%20경사시험_hwp_04.gif [공학]선박%20운동%20조종론%20실험%20-%20경사시험_hwp_05.gif [공학]선박%20운동%20조종론%20실험%20-%20경사시험_hwp_06.gif
설명



[Engineering]선박 운동 조종론 실험 - 경사시험
다.순서


선박 운동 조종론 test(실험) - 경사시험

1. 경사시험

선박의 복원성은 건조과정에서부터 운항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심도 있게 다루어져야 할 중요한 부분이다.

경사계는 엔진룸 밑에 단다.

추를 옮기는 방법, 교재를 참고하여 정확히 시행할 것

추를 옮겼을 때 경사각은 5°미만이 되게 할 것(심할 경우 오차가 발생)

경사계를 사용할 때 항상 물방울이 중심에 오도록 해서 수평을 맞춘다.

2. test(실험) 시 주의사항

무거운 추로 정해진 흘수를 맞춘다.

등 흘수 상태로 만든다.
전체 19,2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