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온 라인 원격교육의 결과 적 운영을 위한 튜터의 바람직한 튜터의 역할 모형. > price1 | price.kr report

온 라인 원격교육의 결과 적 운영을 위한 튜터의 바람직한 튜터의 역할 모형. > pri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1

온 라인 원격교육의 결과 적 운영을 위한 튜터의 바람직한 튜터의 역할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00:04

본문




Download : 온라인 원격교육의 효과적 운영을 위한.hwp





다. 지금까지 논의되는 것을 종합하면 원격교육은 정규 학교의 학습자 이외의 youth 및 성인들에게 교육자와 피교육자 상호간의 공간적 및 심리적 거리를 극복하기 위하여 다양한 교육 방법 및 교육 Engineering적 매체를 통합적으로 사용하는 조직적 교육활동을 뜻한다. 가상 교육에서는 교수자와 학습자, 학습자와 학습자의 면대면 접촉이 없이 학습이 이루어지므로 상호작용은 학습자의 이해도를 측정하고 능동적인 반응을 유도하기 위한 중요한 수단이 된다. 상호작용의 질과 양은 학습자의 학습에 대한 만족도와 학업 성취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Ⅲ 結論(결론)
온 라인 원격교육의 결과 적 운영을 위한 튜터의 바람직한 튜터의 역할 모형.


설명
Ⅳ 서지사항
Ⅱ 본론


Ⅰ 서론

1. 원격교육의 槪念


2. 튜터의 槪念

Download : 온라인 원격교육의 효과적 운영을 위한.hwp( 31 )



1. 원격교육의 definition



Ⅳ 참고한 문헌
Ⅲ conclusion

상호작용은 원격교육環境(환경)에서 수업에 대한 학습자의 참여도와 태도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결정적인 요소이다. 가상 교육에서는 교수자와 학습자, 학습자와 학습자의 면대면 접촉이 없이 학습이 이루어지므로 상호작용은 학습자의 이해도를 측정하고 능동적인 反應을 유도하기 위한 중요한 수단이 된다된다. 상호작용의 질과 양은 학습자의 학습에 대한 만족도와 학업 성취도에 큰 influence(영향)을 미친다.
순서

원격교육은 통신교육, 방송교육, 가정학습, 개방학습 등 학자에 따라 다양하게 定義(정이)되고 있다. 3. 튜터의 바람직한 튜터의 역할 모형



1. 원격교육의 槪念

Ⅱ 본론
온라인 원격교육의 효과적 운영을 위한-8046_01_.jpg 온라인 원격교육의 효과적 운영을 위한-8046_02_.jpg 온라인 원격교육의 효과적 운영을 위한-8046_03_.jpg 온라인 원격교육의 효과적 운영을 위한-8046_04_.jpg
Ⅱ 본론

3. 튜터의 바람직한 튜터의 역할 모형
2. 튜터의 defini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원격교육, 튜터, 튜터의 역할, 튜터의 역할 모형
Ⅰ 서론
Ⅰ 서론

Ⅰ 서론 Ⅱ 본론 1. 원격교육의 개념 2. 튜터의 개념 3. 튜터의 바람직한 튜터의 역할 모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상호작용은 원격교육환경에서 수업에 대한 학습자의 참여도와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적인 요소이다.
전체 19,2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