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11번가,온 라인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온 라인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price1 | price.kr report

11번가,온 라인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온 라인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price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1

11번가,온 라인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온 라인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0:44

본문




Download :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11번가,온 라인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온 라인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11번가,온 라인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온 라인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번,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유통관리론 Case발표
11번가
_SLIDE_2_
검색

통합검색
목차

서론 11번가 紹介
2. 본론
1) 경쟁사analysis
2) SWOT
3) STP
4) Marketing Mix(4P)

3.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안
_SLIDE_3_
검색

통합검색
11번가 紹介
경쟁범위별
analysis
경쟁사 analysis(옥션)
경쟁사 analysis(G마켓)
11번가 紹介
SWOT, STP, Marketing Mix analysis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안
_SLIDE_4_
검색

통합검색

11번가 紹介
11번가
서비스 처음 일시 2008년 2월 27일

서비스 운영 SK 플래닛

시장 점유율 3위(2xxx년 기준 25%)

11번가 특징 on-line 몰의 마케팅
프로모션 리딩

주소 www.11st.co.kr

_SLIDE_5_
검색

통합검색
경쟁사 analysis
경쟁범위별
analysis
경쟁사 analysis(옥션)
경쟁사 analysis(G마켓)
11번가 紹介
SWOT, STP, Marketing Mix analysis
문제점(問題點) 및 improvement(개선)안
_SLIDE_6_
검색

통합검색

경쟁 범위별 analysis

1. 소매업 전체에서의 경쟁

_SLIDE_7_
검색

통합검색

경쟁 범위별 analysis
2.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 내의 상황
_SLIDE_8_
검색

통합검색

경쟁 범위별 analysis

3. 오픈 마켓 내부 상황

_SLIDE_9_
검색

통합검색

경쟁사 analysis(G마켓)
Hot Product, 공동구매, 경매, Zero Margin, 행운경매 등
1. 등록비, 카드 수수료 등 무료제공
2. 저가 수수료 정책
1.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물류센터와 제휴
2. 오프라인 업체의 영업망을 이용 -` 온오프라인 간 제휴
3. G-할인마트 코너 신설 - 전국의 슈퍼마켓,할인점 입점
1. 20-30대 메인 타겟
2. 흥정하기…(To be continued )

Download :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2 )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번 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 온라인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19,2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