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교육계획안, 동화프로젝트, 문학적접근, 주제선定義(정의) 이유, 주요concept(개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0 14:51
본문
Download :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 교육계획안.hwp
그래서 거울의 쓰임새와 다양한 특성(特性) 등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거울프로젝트를 준비하였다.그리고 다양한 거울의 모양과 특성에 대해 알아보고 거울에 비친 글자와 숫자, 모양 등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교육계획안 자료(data)입니다.
[중 략]
동화 속 장면 구성하기
거울 만들기
창문 만들기
방물장수 놀이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동극]
거울놀이
동화 속 낱말 짧은 글짓기
거울아, 거울아
편지쓰기
거울이 없다면
거울아, 거울아
거울에 비친 글자 적어보기
동화 속 장면 순서 연결
거울과 다른 부분 찾기
달이 변하는 순서
거울에 비친 숫자
거울에 비춰 반쪽을 찾아요
우리 집에 있는 거울
거울 observe하기
달의 變化(변화)
신기한 거울
동화 표지 꾸미기
동화 속 장면 꾸미기
예쁜 거울 만들기
거울하면 생각나는 것
거울에 대한 이전경험
동화내용 이해하기
동화 속 등장인물
내가 만약 등장인물이라면
달의 모양은 왜 바뀌었을까?
동화 뒷이야기
내가 만든 동화이야기
거울이 있는 곳
거울의 종류
거울이 필요할 때
거울처럼 얼굴이 비쳐요
말풍선 거울
거울 속으로
용감한 유리병의 바다여행
거울 보는 박쥐
거울이 없는 나라
욕심 많은 개
거울은, 거울은
거울보기
거울 속 내 얼굴
창문
거울 속에 있는 나
거울
동그란 거울
창문
동화 속 장면 표현하기
거울놀이
동화 속 등장인물 되어보기
달의 變化(변화)를 표현해요
거울보고 춤을 춰요
어떤 장면일까요?
달 그림 붙이고 오기
거울에 비친 물건 찾기
거울보고 공 던지기
동화 속 등장인물 그리…(To be continued )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교육계획안 자료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쓰임새만큼 모양과 크기 또한 여러 가지가 있따 거울에 비친 세상을 아이들은 신기하게 바라보며 좋아한다.
그리고 다양한 거울의 모양과 속성 에 대해 알아보고 거울에 비친 글자와 숫자, 모양 등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다.전래동화를 들려 주어 거울에 대한 아이들의 호기심을 이끌어내고 동화의 뒷이야기를 꾸며보며 상상력을 기릅니다. 거울은 우리가 단순히 모습을 비추어 보는 것 말고도 자동차, 손전등, 등대, 반사경 등 그 쓰임새가 아주 다양하다. 재미있는 전래동화인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을 감상하며 아이들의 거울에 대한 호기심을 이끌어내고 동화 속 등장인물이 되어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른다.
순서
1. 표제꾸미기
2~99. 창의활동지
100. 주제선definition 이유와 주요개념(槪念)
101. 주제망
102. 활동유형별 예상안
103. 교육계획안
거울은 우리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따 또한 어른이나 아이나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이상은 거울을 볼 것이다.재미있는 전래동화도 감상하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수업하 ,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교육계획안, 동화프로젝트, 문학적접근, 주제선정의 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창의활동지, 전래동화, 유아문학사범교육레포트 ,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교육계획안 동화프로젝트 문학적접근 주제선정의 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창의활동지 전래동화 유아문학
레포트/사범교육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교육계획안, 동화프로젝트, 문학적접근, 주제선定義(정의) 이유, 주요concept(개념), 주제망, 창의활동지, 전래동화, 유아문학
![[거울을%20처음%20본%20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20교육계획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1%B0%EC%9A%B8%EC%9D%84%20%EC%B2%98%EC%9D%8C%20%EB%B3%B8%20%EC%82%AC%EB%9E%8C%EB%93%A4(%EA%B1%B0%EC%9A%B8%ED%94%84%EB%A1%9C%EC%A0%9D%ED%8A%B8)%5D%EB%8F%99%ED%99%94%ED%94%84%EB%A1%9C%EC%A0%9D%ED%8A%B8%20%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_hwp_01.gif)
![[거울을%20처음%20본%20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20교육계획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1%B0%EC%9A%B8%EC%9D%84%20%EC%B2%98%EC%9D%8C%20%EB%B3%B8%20%EC%82%AC%EB%9E%8C%EB%93%A4(%EA%B1%B0%EC%9A%B8%ED%94%84%EB%A1%9C%EC%A0%9D%ED%8A%B8)%5D%EB%8F%99%ED%99%94%ED%94%84%EB%A1%9C%EC%A0%9D%ED%8A%B8%20%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_hwp_02.gif)
![[거울을%20처음%20본%20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20교육계획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1%B0%EC%9A%B8%EC%9D%84%20%EC%B2%98%EC%9D%8C%20%EB%B3%B8%20%EC%82%AC%EB%9E%8C%EB%93%A4(%EA%B1%B0%EC%9A%B8%ED%94%84%EB%A1%9C%EC%A0%9D%ED%8A%B8)%5D%EB%8F%99%ED%99%94%ED%94%84%EB%A1%9C%EC%A0%9D%ED%8A%B8%20%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_hwp_03.gif)
![[거울을%20처음%20본%20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20교육계획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1%B0%EC%9A%B8%EC%9D%84%20%EC%B2%98%EC%9D%8C%20%EB%B3%B8%20%EC%82%AC%EB%9E%8C%EB%93%A4(%EA%B1%B0%EC%9A%B8%ED%94%84%EB%A1%9C%EC%A0%9D%ED%8A%B8)%5D%EB%8F%99%ED%99%94%ED%94%84%EB%A1%9C%EC%A0%9D%ED%8A%B8%20%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_hwp_04.gif)
![[거울을%20처음%20본%20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20교육계획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1%B0%EC%9A%B8%EC%9D%84%20%EC%B2%98%EC%9D%8C%20%EB%B3%B8%20%EC%82%AC%EB%9E%8C%EB%93%A4(%EA%B1%B0%EC%9A%B8%ED%94%84%EB%A1%9C%EC%A0%9D%ED%8A%B8)%5D%EB%8F%99%ED%99%94%ED%94%84%EB%A1%9C%EC%A0%9D%ED%8A%B8%20%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_hwp_05.gif)
![[거울을%20처음%20본%20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20교육계획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1%B0%EC%9A%B8%EC%9D%84%20%EC%B2%98%EC%9D%8C%20%EB%B3%B8%20%EC%82%AC%EB%9E%8C%EB%93%A4(%EA%B1%B0%EC%9A%B8%ED%94%84%EB%A1%9C%EC%A0%9D%ED%8A%B8)%5D%EB%8F%99%ED%99%94%ED%94%84%EB%A1%9C%EC%A0%9D%ED%8A%B8%20%EA%B5%90%EC%9C%A1%EA%B3%84%ED%9A%8D%EC%95%88_hwp_06.gif)
[거울을,처음,본,사람들(거울프로젝트)]교육계획안,동화프로젝트,문학적접근,주제선정의,이유,주요개념,주제망,창의활동지,전래동화,유아문학,사범교육,레포트
재미있는 전래동화도 감상하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수업하
Download : [거울을 처음 본 사람들(거울프로젝트)]동화프로젝트 교육계획안.hwp( 41 )
설명
전래동화를 들려 주어 거울에 대한 아이들의 호기심을 이끌어내고 동화의 뒷이야기를 꾸며보며 상상력을 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