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 상황과 문제해결방법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09:24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 현황과 문제해결방안00.hwp
정규 航空(항공) …(생략(省略))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레포트/경영경제
다.
(6) 航空(항공) 기 종류를 단순화한다.
(4) 부치는 짐에 추가 요금을 받는다.,경영경제,레포트






저가항공사 현황과 문제해결방안00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가항공사현황과문제해결방안00 , 저가항공사 현황과 문제해결방안00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상황과 문제해결방법00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위 reference(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저가항공사 상황과 문제해결방법00
설명
Download : 저가항공사 현황과 문제해결방안00.hwp( 22 )
저가항공사상황과문제해결방법00
순서
Ⅰ. 서 론
Ⅱ. 본 론
1. 저가航空(항공) 사란?
1) 저가航空(항공) 사의 concept(개념)
2) 등장배경
3) 저가航空(항공) 의 요금이 저렴한 이유
(1) 인건비를 줄임
(2) 쉬지 않고 날아 다닌다. 2006년에는 40%까지 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따 유럽에서도 이지 젯, 라이언 航空(항공) 등 저가 航空(항공) 사들이 정규 航空(항공) 사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따 평균(average) 67% 싼 요금을 무기로. 최근에는 싱가포르 航空(항공) 이 방콕~ 싱가포르 노선에 14.72$ 이라는 파격적인 요금을 선보이기도 했다.
4) 일반航空(항공) 사의 저가航空(항공) 사 설립은 장기적으로 航空(항공) 산업의 구조개편 앞당길 것이다
5) VIP 고객들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measure(방안) 을 모색하여야 한다.
5) 航空(항공) 사간의 무제한 경쟁에 빠질 우려를 안고 있따
4. 저가 航空(항공) 사문제 해결measure(방안)
1) 저가航空(항공) 사 난립 따른 안전문제 해결 시급하다. 2005년 7월에 한성 航空(항공) 이, 2006년 상반기에는 제주 에어가 국내선을 중심으로 한 저가 航空(항공) 사가 출범했다.
(7) 선착순 탑승제 도입 (First come, First served?)
5) 저가航空(항공) 의 성립조건
6) 저가 航空(항공) 사와 일반 航空(항공) 사 비교
2. 저가 航空(항공) 사의 現況
1) 국내 운항 저가航空(항공) 사 現況
(1) 대양航空(항공)
(2) 부산국제航空(항공)
(3) 에어코리아
(4) 영남에어
(5) 이스타航空(항공)
(6) 인천타이거航空(항공)
(7) 퍼플젯 에어라인즈
(8) 제주航空(항공)
(9) 한성航空(항공)
2) 저가航空(항공) 사 2010년도 국제선 운항 現況
3. 저가 航空(항공) 사의 drawback(걸점)
1) 만성적인 적자에 시달리고 있따
2) 전문인력 확보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따
3) 안전사고를 되풀이하지 말아야 한다는 부담도 안고 있따
4) 공항능력 한계에 도달한다. 동남아에도 저가 航空(항공) 사들이 속속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것이다.
(5) 직원 1인 다기능 역할을 수행한다.
(3) 기내 서비스를 줄여 필수 승무원만 탑승한다.
3) 안전지표 늘리고 실시간 감시체계 강화해야 한다.
(2) 가능한 공항 인력 서비스는 최소화한다.
(3) 비행기 기종은 통일한다
(4) 마일리지는 없다
4) 저가航空(항공) 사의 특징
(1) 우선 예약, 판매는 철저히 인터넷(Internet)으로 제한한다.
Ⅲ. 결 론
참고자료(資料)
Ⅰ. 서 론
전 세계적으로 저가 航空(항공) 사가 유행처럼 출현하고 있따 이는 우선적으로 불경기에 따른 航空(항공) 비용의 싼 가격으로 인해 승객들에게 폭발적인 反應을 일으키는 데 기인한다고 볼 수 있따 미국에는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 제트 블루, 아메리카 웨스트 등 저가 航空(항공) 사들이 이미 정규 航空(항공) 사들을 크게 위협하고 있따
1991년에 미 航空(항공) 시장의 4%를 점유했던 저가 航空(항공) 사들은 2003년에는 25%까지 점유율을 높였다.
2) 보조공항(정석비행장)이용 등에 대한 검토가 시급히 이뤄져야 한다.
우리 나라도 예외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