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현대자동차의 성공 책략 > price2 | price.kr report

현대자동차의 성공 책략 > pric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2

현대자동차의 성공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13:2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성공 전략.hwp




현대자동차의성공과실패 , 현대자동차의 성공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의 국제marketing 책략과 성공 실패 instance(사례)에 관해 analysis한 입니다. 최근 다른 업체들도 보증기간의 연장을 도입하거나…(ski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성공과실패
현대자동차의 성공 책략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전략과 성공 실패 사례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의%20성공%20전략_hwp_01.gif 현대자동차의%20성공%20전략_hwp_02.gif 현대자동차의%20성공%20전략_hwp_03.gif 현대자동차의%20성공%20전략_hwp_04.gif 현대자동차의%20성공%20전략_hwp_05.gif 현대자동차의%20성공%20전략_hwp_06.gif

<목 차>


1. 서론

2. 본론

1) 현대자동차의 실패 事例(사례)


2)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전략(戰略)

3)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진출 성공

4) 현대자동차의 국내소비자들의 불만사항
5) 관세율 측면과 현대자동차의 국내시장에서의 위치

3. conclusion


② 촉진전략(戰略)
현대차가 미국시장에서 획기적인 이정표가 된 것은 98년 말의‘10년 10만마일 보증제’라고 말한다. 이 보증제를 바탕으로 한 현대차 광고의 America`s Best WARRANTY`전략(戰略) 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戰略) 으로 평가된다된다. 다음과 같은 이유에서 성공한 전략(戰略) 이라 말할 수 있다

첫째, 이 program의 도입을 통해 현대자동차는 획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改善에 성공했다.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성공 전략.hwp( 15 )





설명


순서
다. 이 보증 전략(戰略) 에 대한 논쟁은 당장의 판매증가를 위한, 지나치게 모험적인 마케팅 플랜이라는 비판적인 시각이 있는 반면 실질적 비용부담에 비해 효과(效果)가 훨씬 큰 성공적인 program이라는 긍정적 시각이 맞서고 있는 실정이다. 일단 판매증대 면에서 매우 효과(效果)적이었다는 것이다.
‘2년 2만4천마일 Warranty’가 일반적이었던 당시, 현대자동차의 ‘10년 10만마일 보증’전략(戰略) 을 두고 당시 Japan의 경쟁사인 도요타나 혼다 등은 미친 짓이라고 비웃었다.
전체 19,5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