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strategy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5 14:35본문
Download :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과 성공요인.hw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과 성공요인.hwp( 21 )






본 資料는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strategy과 성공요인]에 대해 소개한 資料로 기업소개, 생산 및 노무관리, SWOT分析(분석), 현지화 strategy과 drawback(걸점), 렉서스의 등장, 마케팅 strategy 4P, 성공요인의 分析(분석)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資料임
설명
순서
1. 기업紹介(소개)
(1) 기업개요
(2) 도요타의 歷史(역사)
(3) 도요타 세계 분포도 및 국제시장 점유율
(4) 경영이념, 도요타웨이(TOYOTA WAY)
(5) 경영비전
(6) 주요제품 紹介(소개)
2. 생산 및 노무관리
(1) 생산관리
(2) 노무관리
3. SWOT分析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4. 현지화 책략과 문제점(問題點)
(1) 현지화 책략
(2) 문제점(問題點)
5. 렉서스의 등장
(1) 미국시장 공략의 첨병 LEXUS
(2) LEXUS의 등장배경
(3) LEXUS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
6. marketing 책략 4P
(1) 제품책략(Product)
(2) 가격책략(Price)
(3) 유통책략(Place)
(4) 촉진책략(Promotion)
7. 성공요인의 分析
(1) ‘렉서스라는 신규브랜드 창출
(2) 철저한 경쟁자 分析
(3) NUMMI(TOYOTA-GM의 합작법인)
(4) 침투가격 책략
(5) 실용적인 광고 책략
1. 기업紹介(소개)
현재 많은 기업들은 ‘세계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세계 곳곳에 앞 다투어 진출하고 생존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따 이렇듯 세계화는 더 이상 낯선 말이 아닐뿐더러 기업의 성장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따 세계화를 표방하는 기업들은 수없이 많다. 현재 日本 내에서는 자동차부문 최대회사이며 세계적으로도 GM더불어 세계 제2위의 위치에 있따현재 日本 에는 여러 개의 자동차회사가 있으나 독자적인 국제경쟁력을 갖고 있는 회사는 도요타, 혼다, 닛산 …(省略)
도요타,자동차의,미국시장에서의,현지화,전략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기업소개, 생산 및 노무관리, SWOT분석, 현지화 전략과 문제점, 렉서스의 등장, 마케팅 전략 4P, 성공요인의 분석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과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과 성공요인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strategy과 성공요인
다. 도요타는 1937년 아이치현 도요타에서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