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分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7 03:40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처음 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점
2호점 명동 점
_SLIDE_5_
1. 브랜드 introduce
브랜드 네임과 컨셉
8초=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처음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 가장 Hot 한 Trend를 제시하는 즉각성
수학의 무한대 기호를 표현함…(skip)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과,에잇세컨즈,SWOT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과 에잇세컨즈 SWOT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75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分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설명
순서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分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_SLIDE_1_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duce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브랜드 네임과 컨셉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2. 외부 環境분석
PEST 조사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環境
패션 업계의 전반적인 동향
SPA 마켓의 특성(特性) 및 strategy
패션 업계 소비자 동향
외부 시장 종합 분석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에잇세컨즈 -4pstrategy
H&M -4pstrategy
ZARA -4pstrategy
TOPTEN10 -4pstrategy
스토어 비교분석
경쟁사 분석 (ZARA,H&M,TOPTEN10)
상품의 전반적 이미지
현 Positioning 분석
에잇세컨즈 자사고객분석
에잇세컨즈 현재 4Pstrategy 분석
4. 에잇세컨즈의 strategy
SWOT 분석
Portfolio 분석
경쟁사 Positioning Map
Life Cycle 분석
BCG Matrix 분석
5.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4P 改善
4P strategy 대책제안
컬러 존 섹션 도입
상품 구상 올해의 유행 컬러를 적용한 상품 기획
ITEM strategy
VMD 제안
전체적 이미지
상품배치
_SLIDE_3_
1. 에잇세컨즈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1. 브랜드 introduce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