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業計劃書-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1 09:17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hwp
새로운 브랜드 명인 ‘E룸’은 everywhere(어디에서든), everything(모든 것, 모두), enjoy(즐기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의 E와 ‘룸’이 결합한 것 이다.
Download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hwp( 11 )
事業計劃書-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






순서
사업계획서,테마형모텔,프랜차이즈,창업,마케팅기획서,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
설명
[사업Plan(계획서)]
모텔 프랜차이즈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CONTENTS
Ⅰ. 모텔프렌차이즈 intro 와 선정동기
1. 프렌차이즈명 : E룸
2. 선정이유
3. 시장의 매력성
1) 현재 모텔 시장 環境(환경)
2) 모텔 시장 環境(환경)의 change(변화)
Ⅱ marketing 目標(목표)
Ⅲ SWOT analysis
○ 강점(Strengths)
○ 약점(Weakness)
○ 기회(Opportunities)
○ 위협(Threaten)
Ⅳ STP strategy제안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marketing 믹스strategy 제안
1. 제품(product)
2. Price(가격)
1) 고급화strategy
2) 지역적 속성 을 고려한 差別(차별) 화된 가격대
3. 유통(place)
1) 새롭게 건물을 짓는 방법
2) 기존 모텔을 리모델링
4. 촉진(Promotion)
1) 카카오톡 플친
2) 페이스북 광고
3) 홍보차량
4) E룸 모바일 어플
Ⅰ. 모텔프렌...
[사업Plan(계획서)]
모텔 프랜차이즈
創業(창업)
marketing 기획서
CONTENTS
Ⅰ. 모텔프렌차이즈 intro 와 선정동기
1. 프렌차이즈명 : E룸
2. 선정이유
3. 시장의 매력성
1) 현재 모텔 시장 環境(환경)
2) 모텔 시장 環境(환경)의 change(변화)
Ⅱ marketing 目標(목표)
Ⅲ SWOT analysis
○ 강점(Strengths)
○ 약점(Weakness)
○ 기회(Opportunities)
○ 위협(Threaten)
Ⅳ STP strategy제안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marketing 믹스strategy 제안
1. 제품(product)
2. Price(가격)
1) 고급화strategy
2) 지역적 속성 을 고려한 差別(차별) 화된 가격대
3. 유통(place)
1) 새롭게 건물을 짓는 방법
2) 기존 모텔을 리모델링
4. 촉진(Promotion)
1) 카카오톡 플친
2) 페이스북 광고
3) 홍보차량
4) E룸 모바일 어플
Ⅰ. 모텔프렌차이즈 intro 와 선정동기
1. 프렌차이즈명 : E룸
E룸은 일반적인 모텔에 대한 인식인 어둡고, 퇴폐적인 모텔 및 러브 모텔 등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고 젊은이들의 새로운 文化공간으로 도약하기 위해 기존의 모텔이라는 이름을 바꾸었다. 이것은 우리 E룸이 고객들에게 어디에서든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들을 즐길수 있게 해준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2. 선정이유
음지 속에 있던 ‘모텔’이 서서히 change(변화)하고 있다 20~30대의 하나의 놀이文化, 여가文化
로 change(변화)하고 있는 ‘모텔’은 더 이상 퇴폐적이고 음습한 곳이 아닌 친구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드는 하나의 장소로 탈바꿈하고 있다
4~5년 전부터 불기 처음 한 고급화 strategy에 ‘테마형 모텔(파티룸, 스터디룸, 비즈니스룸 등)’이 들어서면서 크리스…(생략(省略))
事業計劃書-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
사업계획/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