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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17 05: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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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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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애슐리마케팅strategy,애슐리analysis,애슐리경영strategyanalysis,경영strategyanalysis사례,Ashley경영strategy
[ Ashley W+
Promotion 관하여 ]
목 차
Ⅰ. 선정 이유
2
Ⅱ. Ashley 紹介(소개)
2
Ⅲ. 環境分析(분석)
4
1. 거시環境分析(분석)
2. 미시環境分析(분석)
3. SWOT
Ⅳ. STP分析(분석)
21
Ⅴ. 4P分析(분석)
23
Ⅵ. conclusion(결론)
32
Ⅶ. 참고reference(자료)
33
Ⅰ. 선정 이유
기업 선정에 있어 고민을 하던 중에 근래에 들어와 외식업이 성장하면서 이에 관련된 뉴스가 많아지고 있다아 다양한 기사가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Ashley에 대한 보도가 유독 많아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다. Ashley는 현존하는 패밀리레스토랑 중에 111개의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액에서 경쟁기업에 비해 밀려 1위 기업이 아닌 2~xxxxxx위에 머물고 있는 상황이었다.
Ⅱ. Ashley 紹介(소개)
Ashley는 이랜드 기업에 소속된 패밀리 레스토랑 형태의 외식브랜드이다. 이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되면서 선택하게 되었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화 되 가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또한...
[ Ashley W+
Promotion 관하여 ]
목 차
Ⅰ. 선정 이유
2
Ⅱ. Ashley 紹介(소개)
2
Ⅲ. 環境分析(분석)
4
1. 거시環境分析(분석)
2. 미시環境分析(분석)
xxxxxx. SWOT
Ⅳ. STP分析(분석)
21
Ⅴ. 4P分析(분석)
2xxxxxx
Ⅵ. conclusion(결론)
xxxxxx2
Ⅶ. 참고reference(자료)
xxxxxxxxxxxx
Ⅰ. 선정 이유
기업 선정에 있어 고민을 하던 중에 근래에 들어와 외식업이 성장하면서 이에 관련된 뉴스가 많아지고 있다아 다양한 기사가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Ashley에 대한 보도가 유독 많아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다. 이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되면서 선택하게 되었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화 되 가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또한 이에 대한 다양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도입하는 상황에 있다아 Ashley의 경우 프리미엄 매장인 Ashley W와 Ashley W+를 입점시키면서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하는데 아직까지 이에 대한 성과가 뚜렷하지 않은점 또한 의문을 갖게 되면서 다루게 되었다. 이랜드 기업은 패션, 유통 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xxxxxx6개 자회사를 통하여 패션사업과 아울렛, 백화점, 슈퍼마켓의 유통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성장지원 및 未來(미래)사업 부문으로 건설사업, 레저사업, 외식사업을 운영하고 있다아 관련사 (주)이랜드 월드의 식품 사업부에는 현재 Ashley 뿐만 아니라 피자몰, Rimini, The Cafe 등 6개의 외식 브랜드가 운영되고 있다아
1. Ashley의 연혁
년도
연혁
200xxx…(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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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Ashley는 현존하는 패밀리레스토랑 중에 111개의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액에서 경쟁기업에 비해 밀려 1위 기업이 아닌 2~3위에 머물고 있는 상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