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strategy) > price2 | price.kr report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strategy) > pric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2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19:31

본문




Download :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pptx




`

_SLIDE_5_
1 제품紹介(소개)

HISTORY

“진정한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_SLIDE_6_
1 제품紹介(소개)

박카스-D
특이한 향이 있는 투명한 황색 액체
_SLIDE_7_
1 제품紹介(소개)

박카스-D
_SLIDE_8_
1 제품紹介(소개)

박카스-Decafe
_SLIDE_9_
2 상황分析
_SLIDE_10_
2 상황分析

현재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모습은
…(To be continued )

박카스,재도약을,위한,전략,의약보건,레포트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 ,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의약보건레포트 ,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





다. 디(D)는 드링크(drink)의 약자임.
1991년 ‘박카스-에프’로 바뀌었는데, 에프(F)는 포르테(forte)를 뜻함.
2005년 다시 이름을 ‘박카스D’로 바꾸었는데, 이는 타우린의 함량을 두 배로 늘리며
더블(Double)의 약자를 붙인 것.
_SLIDE_4_
1 제품紹介(소개)

HISTORY
`40여년 간 의약품 매출 1위 자리를 지켜온 박카스는 올해 나이 쉰 살
1964년생 입니다.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strategy)

Download :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pptx( 77 )


순서


레포트/의약보건



설명



박카스%20재도약을%20위한%20전략_pptx_01.gif 박카스%20재도약을%20위한%20전략_pptx_02.gif 박카스%20재도약을%20위한%20전략_pptx_03.gif 박카스%20재도약을%20위한%20전략_pptx_04.gif 박카스%20재도약을%20위한%20전략_pptx_05.gif 박카스%20재도약을%20위한%20전략_pptx_06.gif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전략(strategy)

_SLIDE_1_
박카스
재도약을 위한 戰略
_SLIDE_2_
제품紹介(소개)

상황分析(SWOT分析)

경쟁사分析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방법(FGI,SPSS)

타깃分析

컨셉도출

Contents
_SLIDE_3_
1 제품紹介(소개)

에너지드링크

박카스
집중력 회복, 피로회복을 위해 활력소를 보충해주는 음료를 말함.
일반적으로 카페인을 포함하며 타우린, 허브 추출물, 비타민 B 등 각종 에너지
보충성분(成分)으로 구성돼 있음.
일이나 공부로 잠이 부족한 소비자들이 일시적으로 기운을 회복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학생들과 직장인을 포함하는 18~34세 사이의 젊은
소비자층이 주로 구매함.

동아제약의 대표 상품인 박카스는 자양강장제로 타우린 함유.
1961년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박카스-정’이라는 알약이었음.
이듬해에는 앰플형태로 나왔으며, 1963년 현재와 같이 병에 담아 판매하면서 이름을
‘박카스-디’로 지었다.
전체 19,5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