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성공경영strategy 및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23:59본문
Download : TTL 성공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ppt
기회 : 현 시장 점유율 1위 그룹이기 때문에 사advantage(장점) 유를 확보할 전략(戰略) 도입의 기회라기 보단 현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장기적으로 고수할 시장방어전략(戰略) 의 도입시기의 기회라는 측면에서 TTL출시 이전에는 타 업체의 10~20대 동일연령층 비율이 낮아 장기적 수익성이 의심 받아왔다.
TTL 성공경영strategy 및 마케팅 analysis
예전에 제작된 자료(資料)입니다. 지금은 제출용으로 쓰기에는 무리가 따르고 참고자료(資料)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지금은 제출용으로 쓰기에는 무리가 따르고 참고자료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또한 타 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요금체계와 TTL이전의 서비스는 다양하지 못했다. 그러…(省略)
TTL의 마케팅 strategy에 대한 자료(資料)로써 자세히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ttl마케팅strategy
다.
예전에 제작된 자료입니다. 또한 SPEED xxx의 old한 브랜드 이미지는 젊은 고객에게 취약할 수 밖에 없다.TT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로써 자세히 조사한 자료입니다ttl마케팅전략 , TTL 성공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TTL 성공경영전략 및 마케팅 분석.ppt( 17 )
레포트/경영경제
1. SK Telecom introduction
‧ 기업사명
‧ 기업goal(목표)
‧ 경영전략(戰略) 체계
‧ 연혁
‧ 사업내용
2. 이동통신 시장상황分析(분석)
3. TTL브랜드 출시의 배경
4. TTL의 대상 Y세대와 N세대 分析(분석)
5. TTL marketing 전략(戰略)
‧ TTL 기본 marketing Processor
‧ marketing 믹스
‧ STP分析(분석)
‧ 브랜드 컨셉
‧ 4P 分析(분석)
‧ 광고전략(戰略)
6. TTL 광고效果
‧ 기업성과
강점 :가장 갖고 싶은 번호 브랜드 파워1위, 시장조사 가입하고 싶은 브랜드 1위, 현 SK텔레콤은 이동전화 시장에서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타 업체에 비해 SPEEDxxx을 통해 인정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고 최초로 서비스를 스타트해서 나중에 진입한 사업자들 보다 선점 위치를 지니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큰 것으로 평가된다
약점 : 그러나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독점적 지위 때문에 정보통신부의 가격에서 제한을 받고있어 타 사업체에 비해 다소 불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