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HJC 기업introduce 및 역사(歷史)와 특징introduce, 경영戰略analysis, 성공사례,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23:18본문
Download : HJC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hwp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HJC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hwp( 48 )
HJC,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HJC 기업introduce 및 역사(歷史)와 특징introduce, 경영戰略analysis, 성공사례,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STP戰略, SWOTanalysis, 4P戰略, improvement점
HJC 기업introduce 및 역사(歷史)와 특징introduce, 경영戰略analysis, 성공사례,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STP戰略, SWOTanalysis, 4P戰略, improvement점
HJC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HJC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인문사회레포트 , HJC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점
순서
설명
Report
( HJC 기업紹介 및 history와 특징紹介, 경영전술분석, 성공事例, 성공전술, marketing 전술, STP전술, SWOT분석, 4P전술, 개선점 )
목 차
1. HJC는
2. 오토바이 헬멧 시장
3. 오토바이 시장 고객 분석
4. HJC 해외진출 現況(현황)
5. 경쟁사 분석
6. STP 분석
7. HJC의 marketing 믹스(4P)전술
8. SWOT분석
9. HJC 국제경영전술
10. HJC의 전망
1.HJC는
1) CEO의 몰입과 리더십
홍완기 회장은 “아이디어맨” (헬멧, 조립식 고가도로, 충격흡수 가드레일, 이동식 욕조개발)
“비전 2011” 공표
- 세계 1위 제품을 다섯 개로 늘리고, 매출액도 5,000억원으로 키우자
홍회장의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 → 기술...
Report
( HJC 기업紹介 및 history와 특징紹介, 경영전술분석, 성공事例, 성공전술, marketing 전술, STP전술, SWOT분석, 4P전술, 개선점 )
목 차
1. HJC는?
2. 오토바이 헬멧 시장
3. 오토바이 시장 고객 분석
4. HJC 해외진출 現況(현황)
5. 경쟁사 분석
6. STP 분석
7. HJC의 marketing 믹스(4P)전술
8. SWOT분석
9. HJC 국제경영전술
10. HJC의 전망
1.HJC는?
1) CEO의 몰입과 리더십
? 홍완기 회장은 “아이디어맨” (헬멧, 조립식 고가도로, 충격흡수 가드레일, 이동식 욕조개발)
? “비전 2xxx” 공표
- 세계 1위 제품을 다섯 개로 늘리고, 매출액도 5,000억원으로 키우자
? 홍회장의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 → 기술력 향상 → 자타공인 품질 세계 1위
- 300여명의 직원 중 40여명이 연구?개발, 매출액의 10%가 연구?개발비, 홍진연구소 설립
? 북미지역 수출시 자사 브랜드의 고가 수출전술 감행
2) ‘우리 힘으로 세계 제일’
? 봉제공장 운영(헬멧 내피 납품) → 재정난에 빠진 크라운사 인수
? ‘세계적인 제품, 우리도 한번 전 세계에서 1위를 하는 제품을 만들어 보자’라는 결의
- 소리가 잘 들리는 여닫이 귀마개 단 헬멧, 여닫는 고글, 쓰기 쉽게 머리 뒤쪽에 끈 붙인 헬멧
☞ 소비자들로부터 크게 인기, 6년만에 국내시장 1위 등극 → 아직 세계 일류는 아니었음
- 끊임없이 직원들과 대화 → 직원들이 따라주어야 세계 1위도 가능
3) discrimination화된 해외 marketing
? 진출하려는 시장의 소득수준에 따라 시장을 지리적으로 세분화, 소비자 수준을 반영…(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