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중간課題물 방송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00:53본문
Download :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hwp
성인학습,상담론공통,방송통신대학교,학년도,학기,중간,물,방송통,기타,방송통신
Download :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hwp( 29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처리해야할문제물(온라인(online)제출용)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에릭슨(Erikson), 레빈슨(Levinson), 로에빙거(Loevinger)의 발달theory(이론)을 비교설명(explanation)하고, 각 theory(이론)의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30점 만점)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에릭슨(Erikson) 심리 사회학적 발달theory(이론)
1) 정제감 대 역할 혼동(identity vs role confusion)
2) 친밀감 대 소외(intimacy vs isolation)
3) 생산성 대 자기침체(generativity vs stagnation)
4) 통합감 대 절망감(integrity vs despair)
2. 레빈슨(Levinson) 성인기 사계절 발달theory(이론)
3. 로에빙거(Loevinger) 자아 발달theory(이론)
4. 세 발달theory(이론)의 교육적 시사점
1) 에릭슨 심리사회발달theory(이론)의 교육적 시사점
2) 레빈슨(Levi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처리해야할문제물(온라인(online)제출용)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에릭슨(Erikson), 레빈슨(Levinson), 로에빙거(Loevinger)의 발달theory(이론)을 비교설명(explanation)하고, 각 theory(이론)의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30점 만점)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에릭슨(Erikson) 심리 사회학적 발달theory(이론)
1) 정제감 대 역할 혼동(identity vs role confusion)
2) 친밀감 대 소외(intimacy vs isolation)
3) 생산성 대 자기침체(generativity vs stagnation)
4) 통합감 대 절망감(i…(skip)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課題물(on-line 제출용)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에릭슨(Erikson), 레빈슨(Levinson), 로에빙거..
설명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에릭슨(Erikson), 레빈슨(Levinson), 로에빙거.. ,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 방송통..기타방송통신 , 성인학습 상담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학년도 학기 중간 물 방송통
순서
성인학습및상담론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중간課題물 방송통..
방송통신/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