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感想文(감상문) ] [독후感想文(감상문) ]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10:15본문
Download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또 필요 없는 사원을 내칠 줄 아는 결단력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또 데모 광고에 대한 당위성을 역설하면서 독자들도 직접 해볼 수 있는 간단한 데모 방법을 고안하도록 노력하라는 점이 인상 깊었다. 딱히 선호하는 브랜드가 없을 경우 광고 상기도는 많은 역할을 할 것이 분명하다.
얼마 전의 내 상황만 봐도 쉽게 알 수 있었다. 리더는 모든 사람을 이끌고 앞으로 나아가는 책임감도 필요하고 우두머리이기 때문에 상황 판단 능력이 빨라야 한다. 홈쇼핑 광고는 다른 광고보다 길고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지루하다. 예를 들어 깔판이 얼마나 튼튼하지 보여 주기 위해 깔판을 동전으로 긁는 장면에 독자를 직접 초대하는 방법을 들었는데, 엄마가 즐겨보시던 홈쇼핑 광고가 생각났다. 기업명을 이상하게 줄여서 사용하는 것을 반대하는 입장에 동의 하게 되었다.
설명
[感想文(감상문) ] [독후感想文(감상문) ]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은후..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나서 ..
먼저 데이비드 오길비가 항상 강조하는 내용은 어떤 책에서든지 볼 수 있어서 반갑기도 하고 머릿속에 세뇌된 것 같다.
광고 상기도와 제품 구매 사이에는 뚜렷한 상관관계가 없다고 역설하는데 이 점에 대하여는 동의하지 못한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나서 다시 생각해보니 홈쇼핑 광고도 고객들을 생각하고 제품을 더 많이 팔기 위해 데이비…(To be continued )
감상문,독후감상문,광고,불변,법칙,읽고,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 법칙 읽고
Download : [감상문] [독후감상문]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고...hwp( 11 )
[感想文(감상문) ] [독후感想文(감상문) ] 광고 불변의 법칙을 읽은후..
순서
다.
그리고 훌륭한 리더는 자신감과 결단력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는데 나 또한 얼마 전에 ‘리더가 갖추어야 할 자질’로 순발력과 결단력을 꼽았었다.
그리고 가격이 비쌀수록 소비자들에게는 더 좋은 이미지로 다가간다는 점은 공감했다. 목도리를 사러 매장에 갔는데 별반 차이가 없어 보이는 목도리의 가격차이가 3000원정도 났다. 색상도 같고 길이도 같은데 가격차이가 나서 의문스럽긴 했지만 왠지 더 비싼 쪽이 겨울을 더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아서 비싼 목도리를 구입했다. 예전에는 좋아하는 텔레비전 호로그램 도중에 홈쇼핑 광고가 나오면 짜증부터 났었다. 광고 상기도가 높을수록 제품 구매도 높을 것이라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