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strategy,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1 04:46
본문
Download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hwp
에뛰드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랜드를 반영한 實驗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2) ETUDE라는 이름의 의미
에뛰드는 ‘공부, 연구’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이다.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strategy,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Download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hwp( 72 )
에뛰드 하우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즐겨라
목 차
에뛰드 하우스의 기업introduce
서비스의 속성
서비스의 전술
서비스 설계요소 & 청사진
서비스 입지 및 상권 分析(분석)
서비스 기술 (서비스 부문 정보의 전술적 기능)
서브콜모형(설문지)
서비스 수익체인
서비스 접점
향후 improvement 방안(方案) /結論
1. 에뛰드 하우스 기업introduce
1) 에뛰드 브랜드 introduce
에뛰드는 1995년 4월, `고품질`,`합리적인 가격`,`심플한 디자인`,`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핵심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났다.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하는 에뛰드는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變化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에뛰드의 브랜드 마크
에뛰드 이민전 대표
3) 에뛰드의 역사(歷史) (연혁)
1966. 2 창립
1990. 7 태평양 그룹 편입
1994, 1 홍콩을 스타트으로 현재 2008년 총 11개국 진출
1996. 5 칼라 연구소 설립
1997. 8 ㈜에뛰드로 상호 변경
1998. 11 산업자원부 주관 제 35회 무역의 날수출 100만불의 탑 수상
2003. 11 제 40회 무역의 날 수출 500만불의 탑 수상
2005. 8 달콤상상 에뛰드하우스 1호점 오프
2006. 4 ㈜빠팡에스쁘아 흡수합병
2007. 4 에뛰드하우스 100호점 오픈
2007. 11 에뛰드하우스 해외(태국) 1,2호점 개설
제 44회 무역의 날 수출 1000만불의 탑 수상
2008. 1 현재 에뛰드하우스 145호점 오픈
4) 에뛰드의 비전
젊음과 아름다움, 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을…(투비컨티뉴드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strategy,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순서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기업 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 저가화장품시장 화장품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