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 price2 | price.kr report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 price2

본문 바로가기

pric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5:49

본문




Download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hwp




이후 같은 책략을 도시에 적용하여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늘려나갔다. 화웨이의 책략은 경쟁이 상대적으로 심하지 않은 농촌과 내륙지방을 먼저 공략하는 것이었는데, 이는 로컬 통신사들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충족시켜주었다. 화웨이의 창립자인 런정페이는 ‘늑대론2)’으로 유명하다.HUAWEI,화웨,마케팅전략과,화웨,기업,경영경제,레포트


화웨이
marketing 책략
分析 보고서
1. 화웨이 기업선정배경
화웨이는 2013년 3분기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 애플에 이어 시advantage(장점) 유율 3위를 차지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고1), 올해 6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스마트폰 ‘어센드 P6’를 출시하는 등 기술력 면에서도 부족하지 않은 역량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아 최근 국내시장에서는 많은 우려 속에 LG U+와 협약을 통해 한국 통신기지국에도 진출하는 등 최근의 행보가 눈에 띄는 기업이다.

2. 화웨이 기업紹介
화웨이는 1988년 중국(中國) 선전시에 화시전자로 스타트된 통신장비제조 업체로, 쑤닝, 레노버에 이은 중국(中國) 3번째 민영기업이다. 리차드 유 회장은 “산업계는 아주 역동적이어서 현재 넘버원이 내일에도 일등이 되라는 법은 없다”라고 주장하며 삼성을 넘어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아 과거 아이폰 하나로 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독보적인 존재로 등극했던 애플의 ‘Global Standard’ 책략이 삼성의 ‘golocalization’ 책략에 비해 아쉬운 모습을 보이면서 많은 시장을 내줬듯이, 삼성 또한 후발주자에게 많은 시장을 내 주는 일이 일어나지 말라는 법이 없고 그 이 기업에 관심을 가지고 선정하게 되었다. 최근 저가형 스마트폰 시장을 사로잡으며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아
화웨이는 전화기 판매상으로 스타트을 하여 현재는 이동통신, 광대역, IP, 광통신, 부가가치 통신업무 및 단말기 등의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이런 방식을 통해서 세계적인 통신 회사로 성장한 화웨이는 현재 세계 100개 이상의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아 화웨이는 전체 수주액의 75%를 해외시장…(省略)

Download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hwp( 35 )



설명
HUAWEI%20화웨이%20마케팅전략분석과%20화웨이%20기업분석_hwp_01.gif HUAWEI%20화웨이%20마케팅전략분석과%20화웨이%20기업분석_hwp_02.gif HUAWEI%20화웨이%20마케팅전략분석과%20화웨이%20기업분석_hwp_03.gif HUAWEI%20화웨이%20마케팅전략분석과%20화웨이%20기업분석_hwp_04.gif HUAWEI%20화웨이%20마케팅전략분석과%20화웨이%20기업분석_hwp_05.gif HUAWEI%20화웨이%20마케팅전략분석과%20화웨이%20기업분석_hwp_06.gif
순서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UAWEI 화웨 마케팅전략과 화웨 기업


레포트/경영경제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HUAWEI 화웨이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과 화웨이 기업분석





다.
Total 19,5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