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박사가 말한 7가지 습관이란 무엇일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7:52
본문
Download : 코비 박사가 말한 7가지 습관이란 무엇일까.hwp
왜 이 차이점들을 소중히 여겨야 하는가를 알려면 모든 사람들이 세상을 있는 그대로가 아니라 자신의 패러다임을 통해서 본다는 사실을 먼저 깨달아야 한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하는 과정을 되풀이하는 동안에 시너지가 발생한다. 이것은 합친 것이 내는 힘은 각각이 내는 힘을 합친 것보다 훨씬 크다는 것이다. 두 나무가 가까이 함께 자라면 그 뿌리들이 엉켜서 ...
설명
6. 시너지를 활용하라 (생산적 협동의 습관) 시너지는 자연 속 어디에나 존재한다. 즉 하나 더하기 하나는 셋 또는 그 이상이라는 것이다.
사람들간의 정신적, 감정적, 심리적 차이점들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시너지의 본질이다. 우리가 차이점을 소중히 여기고, 상호 존중의 정신으로 서로 다른 관점들을 한데 모을 때 사람들은 본래의 어느 제안보다 훨씬 더 좋은 대안, 즉 제3의 대안이라고 불리는 것을 찾아낼 수 있다 제3의 대안을 찾는 것은 타협이 아니고 양측이 다 좋아하는 승/승의 해결책이다. 시너지는 서로가 마음의 문을 열고 격려해 줄 때 무언가를 말한다면 상대 쪽에서도 우리를 고무시켜 주는 아이디어로 응답해 올 것이다. 두 나무가 가까이 함께 자라면 그 뿌리들이 엉켜서 ... , 코비 박사가 말한 7가지 습관이란 무엇일까?자연과학레포트 ,
6. 시너지를 활용하라 (생산적 협동의 습관)
시너지는 자연 속 어디에나 존재한다.
사람들은 자신들의 지각 능력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진정한 상호 작용을 통해서 보다 많은 아이디어들을 활용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겸손과 공손함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차이점을 매우 소중히 여긴다. 왜냐하면 이러한 차이점 때문에 자신들의 지식이 폭넓게 되고 정확한 실체의 이해가 가능해지기 때문일것이다 우리가 자신의 경험에만 의존한다면 우리는 항상 정보의 부족 때문에 고통 당할 것이다.
시너지는 개인적으로는 발견하기가 쉽지 않은 것들을 협력을 함으로써 가능하게 해준다. 두 나무가 가까이 함께 자라면 그 뿌리들이 엉켜서 주위의 토양을 더욱 좋게 만든다.…(To be continued )




코비 박사가 말한 7가지 습관이란 무엇일까?
다.
7. 심신을 단련하라
심신의 단련은 다른 습관들의 실천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다른 6가지 습관의 토대가 되는 중요한 습관이라 할 수 있다 우리가 갖고 있는 최대의 자산인 `자기 자신`을 잘 유지하고 향상시키라는 것이다.
6. 시너지를 활용하라 (생산적 협동의 습관)
Download : 코비 박사가 말한 7가지 습관이란 무엇일까.hwp( 60 )
순서
레포트/자연과학
,자연과학,레포트
시너지는 자연 속 어디에나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