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고위험모아Nursing ) 죽음 앞둔 아동 의사소통 유념할점 아동발달단계별, 고위험신생아 분류기준, 고위험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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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4 14:4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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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시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과제(problem)를 작성하였습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시고 학업에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요구하는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 다른 자료처럼 중복되는 부분이 없으며 총 12페이지로 다양한 견해와 자료가 수록되어 있어서 참고할 만한 것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는 아동의 발달 단계별 (유아기/학령전기, 학령기, youth기)에 따라 그 방법을 달리해야 한다. 요구하는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과제를 작성하였습니다.
1) 고위험 신생아를 분류하는 기준에 대해 설명
1.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을 아동의 발달 단계별 (유아기/학령전기, 학령기, adolescent(청소년)기)로 논하시오.
순서
Ⅱ. 본론
① 재태연령(재태기간)에 따른 분류
3) 고위험 신생아의 체온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유념해야 할 점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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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위험모아간호학, 죽음을 앞둔 아동, 2016년 1학기 중간시험과제물, 방통대 중간과제 참고자료, 방송대 중간과제물, 고위험 신생아, 중환아실 입원아동 체액균형유지, 고위험 신생아
① 부정, 쇼크, 불신 ② 분노, 복수, 적의 ③ 타협 ④ 우울 ⑤ 수용
2. 고위험 신생아를 분류하는 기준에 대해 설명(說明)하고, 고위험 신생아의 발생빈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방안과 고위험 신생아의 체온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유념해야 할 점들에 대해 논하시오.
Ⅲ. conclusion(결론)
3. 중환아실에 입원한 아동의 체액균형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확인할 사항에 대해 나태내보시오
-본문일부-
④ 사망률에 따른 분류
2) 고위험 신생아의 발생빈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대책
Ⅰ. 서론
③ 출생 시 체중과 재태연령에 따른 분류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6년 1학기 Nursing 과 3학년 고위험모아Nursing 공통, 중간과제(problem) 참고자료(data)입니다. 참고자료(data)로 활용하시고 학업에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고위험 신생아는 작은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에도 매우 민감하고,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간호사가 특별히 유의해야 한다.
2) 학령전기,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
1.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을 아동의 발달 단계별 (유아기/학령전기, 학령기, youth기)로 논하쇼 .
설명
2. 고위험 신생아를 분류하는 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고위험 신생아의 발생빈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대책과 고위험 신생아의 체온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유념해야 할 점들에 대해 논하쇼 .
1) 유아기,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
고위험모아간호학 -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을 아동의 발달 단계별 (유아기/학령전기, 학령기, youth기)로 논하쇼 . 고위험 신생아를 분류하는 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고위험 신생아의 발생빈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대책과 고위험 신생아의 체온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유념해야 할 점들에 대해 논하쇼 . 중환아실에 입원한 아동의 체액균형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확인할 사항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동들의 죽음에 대한 이해와 태도는 연령과 발달 단계에 따라 크고 작은 차이가 있는데 이는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죽음을 받아들이고 이해하는 태도가 달라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자료(data)처럼 중복되는 부분이 없으며 총 12페이지로 다양한 견해와 자료(data)가 수록되어 있어서 참고할 만한 것이 많습니다.
1) 유아기,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
[2016년 1학기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Nursing 과 3학년 고위험모아Nursing 공통 중간과제(problem) 참고자료(data)]
고위험모아Nursing ) 죽음 앞둔 아동 의사소통 유념할점 아동발달단계별, 고위험신생아 분류기준, 고위험신생아 발생빈도 감소방안, 고위험신생아체온유지, 중환아 체액균형유지 간호사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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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본론
5) 죽음을 앞둔 아동이 죽음을 받아들이는 단계
유아기의 아동은 모든 사물이 살아 있다는 물활론적 사고를 하고 있기 때문에...(후략)...
Ⅳ. 서지사항
Ⅰ. 서론
고위험모아간호학 2016: 죽음을앞둔아동과 의사소통 할때 유념해야할점들 아동발달단계별 유아기 학령전기 학령기 youth기 2. 고위험신생아 분류기준, 고위험신생아 발생빈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대책, 고위험신생아 체온유지 간호사가 유념해야 할점들, 고위험모아간호학 3. 중환아실에 입원한 아동 체액균형유지 간호사 확인할사항 -방송대 고위험모아간호학
1.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을 아동의 발달 단계별 (유아기/학령전기, 학령기, youth기)로 논하쇼 .

1) 탈수 시 체액균형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확인할 사항
2) 수분과다 시 체액균형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확인할 사항
3) 학령기,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
4) youth기,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
고위험 신생아는 신생아기, 특히 생후 수일간에 이환이나 사망위험이 크고, 특별한 간호를 필요로 하는 조건을 가진 신생아를 말하며, 출생 전후 생명과 건강에 대한 위험이 있는 시기인 출생 후 28일 까지를 고위험 기간으로 본다.
[2016년 1학기 방통대 간호학과 3학년 고위험모아간호학 공통 중간과제 참고자료] 1. 죽음을 앞둔 아동과 의사소통 할 때 유념해야 할 점들을 아동의 발달 단계별 (유아기/학령전기, 학령기, 청소년기)로 논하시오. 2. 고위험 신생아를 분류하는 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고위험 신생아의 발생빈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방안과 고위험 신생아의 체온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유념해야 할 점들에 대해 논하시오. 3. 중환아실에 입원한 아동의 체액균형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확인할 사항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6년 1학기 간호학과 3학년 고위험모아간호학 공통, 중간과제 참고자료입니다.
② 출생 시 체중에 따른 분류
3. 중환아실에 입원한 아동의 체액균형유지를 위해 간호사가 확인할 사항에 대해 설명(說明)하시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