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삼성의 CI - 定義(정의), 당위성, effec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7 17:26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ppt
▶ 삼성인의 정신
1.고객과 함께한다.
CI의 도입동기
통합경영의 어려움
심벌마크디자인의
삼성의 CI
목차
CI의정이
CI의필요성(必要性)
CI의efficacy
삼성의 CI사례(instance)
-CI의 도입동기
-CI의계획
-사업영역 5개계열 분리
-CI의 도입목적
conclusion
CI(Corporate Identity)의 정이
기업의 Identity의 실체를 기업 내부적 경영文化(문화)의 확립과 소비자들을 향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이 적극적인 경로
CI의 필요성(必要性)
기업이미지 확립
기업의 전제품의 경영관리
기업이미지 부각
계획과 조직의 활성화
타 기업과의 명확한 구별
CI의 efficacy
-기업의 이미지 향상과 이미지 변신
-사업의 다각화와 기업의 통합화
-광고efficacy의 증대
삼성의 CI 사례(instance)…(drop)
다.
3.future(미래)를 창조한다.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1.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2.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3.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4.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5.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6.gif)
사회과학,삼성,CI,정,효과,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삼성의 CI - 定義(정의), 당위성, effect
순서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 ,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삼성 CI 정 효과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삼성의 CI - 定義(정의), 당위성, effect
Download :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ppt( 18 )
삼성의 CI
목차
CI의정이
CI의필요성(必要性)
CI의efficacy
삼성의 CI사례(instance)
-CI의 도입동기
-CI의계획
-사업영역 5개계열 분리
-CI의 도입목적
conclusion
CI(Corporate Identity)의 정이
기업의 Identity의 실체를 기업 내부적 경영文化(문화)의 확립과 소비자들을 향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이 적극적인 경로
CI의 필요성(必要性)
기업이미지 확립
기업의 전제품의 경영관리
기업이미지 부각
계획과 조직의 활성화
타 기업과의 명확한 구별
CI의 efficacy
-기업의 이미지 향상과 이미지 변신
-사업의 다각화와 기업의 통합화
-광고efficacy의 증대
삼성의 CI 사례(instance)
▶삼성의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2.세계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