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LEXUS의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marketing 전략(戰略) ,렉서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0 02:31본문
Download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hwp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는 모험을 감수하여 미국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반일감정을 뛰어넘어 저렴한 가격과 완벽한 서비스로 가장 큰 경쟁사였던 BMW를 누르고 한국에서도 입지를 굳혔다.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는 고객을 감동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혁신과 경쟁적으로 discrimination화…(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
도요타 렉서스의 글로벌 마케팅 성공의 point은 `끊임없는 열정을 밑거름 삼아 신중하고 체계적으로 타켓 시장의 environment(환경) 에 맞는 도요타만의 discrimination화된 strategy`을 수립했다는 것이다. 한국시장 진출 strategy에서는 진출 동기를 스타트으로 내외부analysis(분석) 과 discrimination화된 마케팅 strategy - STPstrategy 그리고 마케팅 믹스 strategy을 analysis(분석) , 조사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strategy에서는 브랜드 결정과정과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마케팅 믹스 strategy을 거쳐 미국시장 만의 discrimination화된 strategy인 브랜드, 판매, 품질,서비스 strategy을 조사하였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마케팅 strategy을 한국, 미국, 中國,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analysis(분석) 하였다. 이것이 바로 도요타만의 강한 point역량이다.
4개 국가별로 도입한 마케팅 strategy을 바탕으로 각 국가별 성공요인을 analysis(분석) 하고 그에 따라 도출한 conclusion 을 서술하였다.
세계 경제의 다극화가 진행되면서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급변하는 해외시장 environment(환경) 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가장 中國적인 것을 연구하여 독특한 마케팅기법으로 자존심 강한 中國인들의 환심을 사고, 유럽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개발하여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유럽과 中國시장 진출 strategy에서는 각 국가의 environment(환경) 에 맞는 마케팅 strategy을 구축하는 과정을 조사하여 pointstrategy으로 압축 기술하였다.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marketing 전략(戰略) ,렉서스marketing 전략(戰略) ,LEXUSmarketing 전략(戰略)
순서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marketing 전략(戰略) ,렉서스marketing 전략(戰略) ,LEXUSmarketing 전략(戰略)
설명
도요타,LEXUS,글로벌,마케팅,전략,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LEXUS 글로벌 마케팅 전략 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 렉서스마케팅전략 LEXUS마케팅전략
Download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hwp( 97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strategy analysis(분석)
Ⅰ. Executive Summary
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마케팅strategy과 성공요인들을 analysis(분석) 한 보고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