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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체능] 알리스캉 풍경(풀 고갱), 바위 산의 성모(레오나르도 다빈치), 목욕 후 발을 닦는 여인(에드가 드가) - 작품소개 > price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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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체능] 알리스캉 풍경(풀 고갱), 바위 산의 성모(레오나르도 다빈치), 목욕 후 발을 닦는 여인(에드가 드가) - 작품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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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02 0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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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작품은 고갱이 아를에 머물던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그린 열다섯 점의 작품들 중 초기 작품에 속해 있다 알리스캉, 즉 ‘샹젤리제’의 프로방스식 호칭으로 이 마을은 오래된 도시 아를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한 곳이었다. 가을 느낌의 색으로 물든 오솔길의 끝에는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진 생토노라 교회의 옥상 누각이 서있고, 이 교회 쪽을 향해 운하의 물줄기와 줄지어 선 나무들이 뻗어 있다 작품의 중앙에는 어두운 색의 단정한 옷을 입고 있는 아를 지방 여인들의 작은 실루엣이 보이는데, 1888년 12월 4일경에 반


알리스캉 풍경- 풀 고갱

프랑스 남부의 미디 지방에 아틀리에를 만드는 것을 꿈꾸었던 빈센트 반 고흐의 절실한 부탁을 받은 폴 고갱은 1888년 10월 23일, 퐁타방을 떠나 반 고흐를 만나러 아를 지방으로 가게 되었다. 고갱은 19세기 당시, 텅 빈 석관들과 삼나무가 심어진 우울한 느낌의 오솔길만이 남아있었던 이 알리스캉의 외곽에 거처를 정했다. 가을 느낌의 색으로 물든 오솔길의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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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고갱은 19세기 당시, 텅 빈 석관들과 삼나무가 심어진 우울한 느낌의 오솔길만이 남아있었던 이 알리스캉의 외곽에 거처를 정했다.



[예체능] 알리스캉 풍경(풀 고갱), 바위 산의 성모(레오나르도 다빈치), 목욕 후 발을 닦는 여인(에드가 드가) - 작품소개


알리스캉 풍경- 풀 고갱

프랑스 남부의 미디 지방에 아틀리에를 만드는 것을 꿈꾸었던 빈센트 반 고흐의 절실한 부탁을 받은 폴 고갱은 1888년 10월 23일, 퐁타방을 떠나 반 고흐를 만나러 아를 지방으로 가게 되었다. 이 작품은 고갱이 아를에 머물던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그린 열다섯 점의 작품들 중 초기 작품에 속해 있다 알리스캉, 즉 ‘샹젤리제’의 프로방스식 호칭으로 이 마을은 오래된 도시 아를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한 곳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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