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목적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2 05:44본문
Download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hwp
고객의 평생가치(LT : Life Time Value)란 고객이 특정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음으로 구매했을 때부터 처음 해서 마지막으로 구입할 것이라고 판단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I.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II. 유통채널 및 서비스 수행체제
III. 장기 戰略의 수립
IV. 마케팅 리서치의 자동화
bibliography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주된 목적은 고객과의 관계(Relationship) 구축을 통한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에 있다고 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유통채널 및 서비스 수행체제, 장기 戰略의 수립, 마케팅리서치 자동화 등을 들 수 있따
I.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 전통적인 마케팅은 인지도, 도달도, 빈도를 가장 중요한 과제課題로 여겨왔다.
데이터베이스,마케팅,목적,데이터베이스,마케팅,목적,목차,데이터베이스,기타,방송통신
방송통신/기타





설명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목적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I.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II. 유통채널 및 서비스 수행체제 III. 장기..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기타방송통신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목적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목적 I.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II. 유통채널 및 서비스 수행체제 III. 장기..
Download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hwp( 91 )
순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목차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I.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II. 유통채널 및 서비스 수행체제
III. 장기 戰略의 수립
IV. 마케팅 리서치의 자동화
bibliography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주된 목적은 고객과의 관계(Relationship) 구축을 통한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에 있다고 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유통채널 및 서비스 수행체제, 장기 戰略의 수립, 마케팅리서치 자동화 등을 들 수 있따
I.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 전통적인 마케팅은 인지도, 도달도, 빈도를 가장 중요한 과제課題로 여겨왔다.…(생략(省略))
다. 그러나 인지도, 도달도, 빈도를 추구하는 것만으로는 디지털 경제시대에서 마케팅에 성공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