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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수명주기(PLC)의 각 단계의 광고instance(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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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0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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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 지속성과 착용감
시간의 경과에 따라 지워진다
착용감이 거북 할…(생략(省略))
설명
순서

제품수명주기(PLC)의 각 단계의 광고instance(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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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in Life Cycle
Collect and describe 3 ads that show products in different phases of a product life cycle.
What did you use to determine which stage the products were in?
제품이 제품수명주기의 각기 다른 단계에 있는 광고 3개를 찾고 설명(explanation)하여라.
?제품이 어떤 단계에 있다고 결정 내릴 때 무엇을 이용하였는가?
각 단계에 대해 조 토의를 가져보고 결과를 이야기 해보자.
목 차
PLC 기본concept(개념)
1
각 단계별 특징 및 광고
2
조 토의 결과 및 총結論(결론)
3
도 입 기
성 장 기
성 숙 기
쇠 퇴 기
PLC 기본concept(개념)
1
제품수명주기
PLC
도 입 기
성 장 기
성 숙 기
쇠 퇴 기
S
A
L
E
S
어떤 기업의 소비자 계층이 선각수용자에서 전기다수로 이행하는 과정에서 넘기 쉽지 않은 캐즘, 즉 깊은 협곡이 존재한다는 것
많은 벤쳐들이 혁신자와 선각수용자를 합한 6분의 1의 고객을 합친 상황에서 향후 실용적인 구매 계층인 전기 다수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쓰러져 간다는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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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수명주기(PLC)의 각 단계의 광고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캐즘theory(이론)
각 단계별 특징 및 광고
2
도 입 기
도입기의 특징
적은 판매량
중간상의 설득,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제품교육에 많은 유통비와 촉진비 소요
전무하거나 소수의 경쟁자
도입기의 marketing 책략
가 격 전 략
제 품 전 략
상표구축 책략
촉 진 전 략

높 음
-
혁신층
소 수
도 입 기
경쟁자
고 객
이 익
원 가
판매량
뿌리는 스타킹
뿌리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고 올이 나가지 않는다
뿌리는 스타킹의 장단점
長點 : 파운데이션의 스프레이화
옷에 쉽게 묻지 않고 땀이나 비에 강하다
(여름의 경우)스타킹으로 선탠효율를 노릴 수 있다
기미나 잡티 등의 단점을 가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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