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price3 | price.kr report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pric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3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23:00

본문




Download :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목 차
시장 現況(현황)
시장 分析
문제가되는점 도출
SO파악 및 표적고객 分析
전략(戰略) 도출
기대 효과(效果)

판매 채널에 따른 구매 성향의 이원화
- 오픈 마켓 / 쇼핑몰 : 저가 / 소용량의 김치 판매가 증대
- TV 홈쇼핑 / DM : 프리미엄김치가 판매가 증대
채널에 따른 목표(目標) 고객과 구매 결정 요인의 차이 시사
시장現況(현황)
전 체김치시장
종가집, 하선정, CJ food, 동원F&B, 풀무원
오프라인 판매

홍진경의 더 김치
김수미의 더 맛 김치
김청의 흑마늘 김치
online 판매
非 브랜드 시장
기업형 브랜드 시장
최근 김치시장의 동향
시장分析 - online 김치시장의 주요 판매채널
’07년 총매출액
판매채널에 따른 매출
신뢰도 극복 실패로 매출 감소
홈쇼핑 일변도의 판매 채널
㈜우리들식품 사업 영역

남도식 김치 의 깊은 맛 ! =` 젓갈의 최적 배합
- 젓갈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중부식(서울) 김치와
맛의 discrimination화 제공 - 추자도 멸치젓, 강화도 새우젓, 제주도 갈치속젓
등 다양한 재료의 배합
- 화학 조미료 대신 다시마, 황태, 늙은 호박, 구기자 등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 설탕 대신 나주 배를 넣 어 시원한 맛을 더함
공동 marketing 및 유통사업
신규 식품류 기획 및 연구 개발 사업
스타marketing 과 결합한 공동브랜드 사업
국내산 원자재를 활용한 고품질 웰빙 전통식품 사업
김수미의 더 맛 김치
%
문제가되는점 도출
홈쇼핑 일변도의 판매
게장 사건으로 인한 신뢰도 저하
홍진경의 더 김치에 비해 떨어지는 인지도
SO 파악 및 표적고객 分析
Strengths
맛의 discrimination화
신선한 원재료, 안전한 공…(To be continued )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5 )






김수미,더,맛,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김수미의%20더%20맛%20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김수미의 더 맛 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김수미 더 맛 김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Internet Marketing을 통한
김수미의 선두탈환!
-김수미의 더 맛 김치
연구목표(目標)
인터넷(Internet)marketing 을 통한개인화 구축 및 신뢰도 회복에 중점을 두어궁극적으로 시장 선두를차지할 수 있는 전략(戰略) 을 모색한다.
전체 19,45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