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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9 03:5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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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계 브랜드인 ZARA와 스웨덴의 H&M 그리고 日本(일본)의 유니클로가 대표적인 패스트패션 브랜드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패스트 패션으로 불리는 SPA의류 산업군이다. 특히 패션 비즈니스 관련 저널들도 앞 다투어 ZARA, H&M, 유니클로의 상승세와 성공적인 마케팅 strategy에 호평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볼 때 패션의 흐름에서 그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것에는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인다. 런던의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와 본드 스트리트(Bond street)에는 각 패션 브랜드의 매장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밀라노나 프랑스 파리의 멋쟁이들을 보고 있노라면 말 그대로 최첨단 패션의 흐름을 미리 읽을 수 있따
그런데 최근 까다로운 유럽의 소비자들에게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현상이 있어 화제다. 런던의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와 본드 스트리트(Bond street)에는 각 패션 브랜드의 매장들이 거리를 가득 메우고 있으며, 이탈리아의 밀라노나 프랑스 파리의 멋쟁이들을 보고 있노라면 말 그대로 최첨단 패션의 흐름을 미...
목 차
Ⅰ. 서 론
1. 주제 선정 이유
2. SPA란
3. ZARA, H&M, 유니클로 비교 analysis(분석)
Ⅱ. 본 론
ⅰ. 시장상황 및 구조
1. 최근 국내 패션 시장 analysis(분석)
2. 기업introduce
ⅱ.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rategy
1.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내부 environment(환경) : SWOT analysis(분석)
2) 외부environment(환경)
2. 마케팅 strategy
1) STP analysis(분석)
2) 4P analysis(분석)
Ⅲ. 결 론
1. 향후 strategy 및 방향성 제시
Ⅳ. 참고한 문헌
Ⅰ. 서 론
1. 주제 선정 이유
유럽은 ‘패션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기업들이 각각 스페인, 스웨덴, 日本(일본)에서 처음 되어 세계 속으로 그들의 위치를 만들어가기까지 그…(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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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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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서 론
1. 주제 선정 이유
2. SPA란
3. ZARA, H&M, 유니클로 비교 analysis(분석)
Ⅱ. 본 론
ⅰ. 시장상황 및 구조
1. 최근 국내 패션 시장 analysis(분석)
2. 기업introduce
ⅱ.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및 마케팅strategy
1.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내부 environment(환경) : SWOT analysis(분석)
2) 외부environment(환경)
2. 마케팅 strategy
1) STP analysis(분석)
2) 4P analysis(분석)
Ⅲ. 결 론
1. 향후 strategy 및 방향성 제시
Ⅳ. 참고한 문헌
Ⅰ. 서 론
1. 주제 선정 이유
유럽은 ‘패션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이들은 다품종 소량생산의 제조 직매형 의류브랜드(SPA)라는 差別(차별) 화된 제품 strategy으로 국내 진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따 빠른 상품의 회전 속도와 최신 트렌드를 고스란히 반영한 제품에 국내의 소비자들도 열광적인 反應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