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의 서비스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14:44본문
Download :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hwp
그러나 1997년 외환위기 발행 이후 은행의 대대적인 구조조정과 은행간 합종연횡을 가져왔으며 은행간 경쟁은 물론 비은행 금융회사들과의 경쟁이 점차 심화되어가고 있다아
이러한 시대적 變化는 은행산업에도 …(투비컨티뉴드 )
국민은행,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러나 산업구조가 복잡해지고 세분화되면서 개인 및 기업이 은행에 요구하는 서비스 역시 고급화, 다양화되고, 은행이 판매하는 은행서비스상품들도 더욱 전문성을 띄게 되었다.
설명
국민은행의 서비스 marketing
국민은행의 서비스 marketing
Download :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hwp( 20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민은행 서비스 마케팅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 차례(次例) `
제 1장. 서론 1
제 2장. 은행서비스 2
1. 은행 서비스 관념의 變化추이 2
2. 은행서비스의 특징 2
제 3장. 국민은행의 개괄 4
1. 국민은행 개요 4
2. 국민은행의 가치체계 4
제 4장. 3C分析 8
1. 자사分析 8
2. 경쟁사 分析 10
3. 고객分析 14
4. SWOT分析 15
제 5장. S-T-P 15
1. Segmentation 15
2. Targeting 16
3. Positioning 17
제 6장. 국민은행의 Service Marketing Mix - 7P 分析 18
1. 서비스 상품 관리 18
2. 서비스 가격관리 - 가격 discrimination화 전술 21
3. 서비스 촉진관리 22
4. 서비스 채널 관리 24
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25
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 27
7. 서비스 사람 관리 29
결...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 차례(次例) `
제 1장. 서론 1
제 2장. 은행서비스 2
1. 은행 서비스 관념의 變化추이 2
2. 은행서비스의 특징 2
제 3장. 국민은행의 개괄 4
1. 국민은행 개요 4
2. 국민은행의 가치체계 4
제 4장. 3C分析 8
1. 자사分析 8
2. 경쟁사 分析 10
3. 고객分析 14
4. SWOT分析 15
제 5장. S-T-P 15
1. Segmentation 15
2. Targeting 16
3. Positioning 17
제 6장. 국민은행의 Service Marketing Mix - 7P 分析 18
1. 서비스 상품 관리 18
2. 서비스 가격관리 - 가격 discrimination화 전술 21
3. 서비스 촉진관리 22
4. 서비스 채널 관리 24
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25
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 27
7. 서비스 사람 관리 29
conclusion(결론) 31
출저 및 참고 문헌 32
제 1장. 서론
은행은 고객으로부터 예금을 받는 서비스와 예금으로 조성된 자금을 대출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더욱이 경제주체 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는 등 사회적인 문제가 대두되면서 은행의 역할은 더욱 주목받기 스타트했고, 요즈음 은행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까지 논의되면서 은행산업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아
이제까지 은행은 진입장벽이 높고 제한적이라는 영업여건 때문에 다른 산업에 비해 마케팅활동에 다소 소홀했음에도 불고하고 살아남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