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business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12:08본문
Download : 인터넷오픈마켓사업계획서.pptx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環境(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본 자료는 창업이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인터넷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인터넷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
본 자료(資料)는 창업이






설명
다.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인터넷,오픈,마켓,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인터넷오픈마켓사업계획서.pptx( 69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순서
1. 조직구성
2. 사업introduce
3. 시장analysis
4. 경쟁사analysis
5. 사업추진 전략(戰略)
6. STP 전략(戰略)
7. 마케팅믹스전략(戰略) (4P)
8. 브랜드 전략(戰略)
9. 성공 전략(戰略)
10. 매출계획
오픈마켓
-定義(정이)
상품 선government 터 배송까지 모든 책임을 져야 하는 일반 종합쇼핑몰과는 달리 물건을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의 거래를 중개하는 전자상거래를 말한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배경
누리망 에 의해 소비자가 유통정보를 쉽게 획득 및 공유.
-] 정보서비스 비중 강화되며, UCC(User Create Contents)중요성 대두
Information Hiding이 붕괴 처음 하면서 유통의 주도권이 공급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재편
소비심리와 판매심리의 적절한 조화 〓] 오픈마켓
-사업목표(goal)
지속적인 고객유치
key point(핵심) 고객 관계유지
안정적인 매출기반 확립
브랜드인지도 구축
Commerce 와 Community의 조화를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
-시장analysis
online 쇼핑몰 시장 change(변화)
2000년 초반
대기업 중심의 종합 쇼핑몰
2002년 초반
대형 홈쇼핑업체의 출현
200…(생략(省略))
본 자료(資料)는 인터넷(Internet) 오픈 마켓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입니다.
본 자료는 인터넷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또한 오픈마켓 이외에 e-Marketplace(마켓플레이스)라고도 칭한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