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資料] 엔씨 소프트(NCsoff) 마케팅 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1 15:30본문
Download : 엔씨, 개발사가. NCSoft.hwp
I. 상 호 ㈜엔씨소프트





연도월내용1997년3월㈜엔씨소프트 창립1998년9월온라인(online)게임 리니지 한국 상용서비스 개시12월리니지 ’98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文化관광부)2000년5월미국 현지법인 엔씨인터렉티브(NC Interactive) 설립7월코스닥 등록12월리니지 국내 최초 동시접속자수 10만 돌파2001년...
설명
V. 임직원 1,430명
개발사 가. NCSoft 1. NCSoft 紹介 I. 상 호 ㈜엔씨소프...
다.
[우수資料] 엔씨 소프트(NCsoff) 마케팅 전략 분석
경제경영 엔씨 개발사 가. NCSoft 1. NCS
엔씨소프트는 ‘이전에 없었던 것, 가치 있는 새로운 것’에 도전합니다. 엔씨소프트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신속하게 게임 개발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자기조직화’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순서
가. NCSoftƒ. NCSoft introduce
연혁
VI. 기업 철학
-차세대 文化 창조ԩ세기와 함께 정보화 문명은 창조화 문명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전은 개발하는 게임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조직경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기업활동에 폭 넓게 반영됩니다. 엔씨소프트는 이러한 변화의 전방에서 차세대 文化를 상상하고 구현해가고 있습니다.
II. 설 립 일 1997년 3월 11일
VII. 연혁
- 새로움에 대한 도전
Download : 엔씨, 개발사가. NCSoft.hwp( 39 )
개발사 가. NCSoft 1. NCSoft 소개 I. 상 호 ㈜엔씨소프...
개발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II. 대표이사 김택진
IV. 자본금 100억
- 고객과 함께하는 조직文化
고객의 바람이 엔씨소프트 조직을 바꿉니다. 자기조직화를 통해 개발자와 사용자가 분리된 것이 아니라 게임 기획 단계에서부터 개발자의 의도와 고객의 요구가 일치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게임 서비스에 있어서도 더욱 향상된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인터넷(Internet)을 통한 게임서비스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현(리니지)이나, 플랫폼 수준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의 질적 향상으로 플랫폼 수준 견인(리니지II) 등 엔씨소프트의 도약은 새로움에 대한 도전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데이터 중심에서 아이디어 중심으로, 비트 중심에서 창조적 발상량 중심으로, 컴퓨터 중심에서 콘셉터(Concepter)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문명과 국력의 중심이 경제력에서 文化력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