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1 16:12본문
Download :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hwp
1) 마음 열기
- 폭력의 심각함 느끼기 : 3월 중순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4. 호로그램의 구성
3. 횟수 및 시간





2. 대 상
3) 상황 만들어 역할극하기
1. 목 표
- 상황 만들어 역할극하기 : 4월초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자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설계한다. 2. 대 상 초․ 중․고등학생 3. 횟수 및 시간 총 4 회, 1회당 40~45분 4. 프로그램의 구성 1) 마음 열기 2) 폭력의 심각함 느끼기 3) 상황 만들어 역할극하기 4) 공동체 놀이하기 5. 프로그램의 사용 방법 1) 창의 재량 활동 시간 이용 (4차시 활동) 2) 담임교사의 학급단체활동 - 마음열기 : 3월초 - 폭력의 심각함 느끼기 : 3월 중순 - 상황 만들어 역할극하기 : 4월초 - 공동체 놀이하기 : 4월 중순 (수련활동 프로그램으로 이용 가능)
- 마음열기 : 3월초
3) 상황 만들어 역할극하기
초․ 중․고등학생
레포트 > 기타
Download :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hwp( 13 )
- 공동체 놀이하기 : 4월 중순 (수련활동 프로그램으로 이용 가능)
- 마음열기 : 3월초
다.
총 4 회, 1회당 40~45분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 공동체 놀이하기 : 4월 중순 (수련활동 호로그램으로 이용 가능)
4) 공동체 놀이하기
<학교폭력예방 호로그램>
5. 호로그램의 사용 방법
2. 대 상
4) 공동체 놀이하기
2) 담임교사의 학급단체활동
초․ 중․고등학생
2) 폭력의 심각함 느끼기
순서
4. 프로그램의 구성
- 상황 만들어 역할극하기 : 4월초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1) 마음 열기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 1. 목 표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자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설계한다. 총 4 회, 1회당 40~45분
1. 목 표
3. 횟수 및 시간
설명
5. 프로그램의 사용 방법
1) 창의 재량 활동 시간 이용 (4차시 활동)
2) 폭력의 심각함 느끼기
1) 창의 재량 활동 시간 이용 (4차시 활동)
- 폭력의 심각함 느끼기 : 3월 중순
2) 담임교사의 학급단체활동
학생들이 호로그램을 통하여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자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설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