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관리] 시長點유율 항상을 위한 ‘롯데시네마’ marketing 差別화 전술 (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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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1 0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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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년대 TV의 등장은 사람들의 여가시간을 빼앗아갔고 극장을 찾는 관객수는 급격히 떨어졌다.𠎂년대에 들어서면서 또다시 VTR열풍으로 극장 사업이 더욱 더 침체되고 극장산업은 사양산업에 접어드는 것 같이 보였다.
- 목 차 - Ⅰ. 서 론 1. 멀티플렉스란 ⑴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定義(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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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관리 시장점유율 항상을 위한 ‘롯데시네마’ 마케팅 차별화 전략 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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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관리] 시長點유율 항상을 위한 ‘롯데시네마’ marketing 差別화 전술 (A+리포트)
- 목 차 - Ⅰ. 서 론 1. 멀티플렉스란 ⑴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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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Ⅰ. 서 론 1. 멀티플렉스란 ⑴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definition ⑵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歷史 2. 롯데시네마 기업소개 Ⅱ. 본 론 1. 멀티플렉스 시장環境(환경) analysis ⑴ 멀티플렉스 시장 環境(환경) analysis ⑵ SWOT analysis을 이용한 경쟁업체 비교 1) CGV 2) 메가박스 3) 롯데시네마 2. 롯데시네마의 마케팅 問題點 ⑴ 롯데시네마 마케팅 전략(strategy)의 오류 ⑵ Mania층 확보의 실패 ⑶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Ⅲ. 결 론 (롯데시네마 발전방향) 1. Cimusement ⑴ Amusement 사업부문 ⑵ Cinema 사업부문 2. CI 개선 ⑴ 현재 롯데시네마 CI의 이미지 (2) 롯데시네마의 현재 Marketing Communication Statemant (사랑, 행복 그리고 감동) (3) 새로운 롯데 시네마 CIMUSEMENT (4) 개선 될 롯데시네마 CIMUSEMENT 의 CI의 이미지 (5) CI의 개선 시 기대되는 효능 시advantage(장점) 유율 항상을 위한 ‘롯데시네마’ 마케팅 차별화전략(strategy) Ⅰ. 서 론 . 멀티플렉스란 ⑴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definition 한 건물 안에 3차원 등의 첨단 상영장비와 음향장비를 갖춘 10개 이상의 상영관과 부대시설로 대형주차장·식당·카페·쇼핑타운·각종 전시장 등을 갖추고 있는 복합건물을 의미하며, 복합상영관이라고도 한다. ⑵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歷史 멀티플렉스 영화관은 미국에서 처음 등장하였다. 이러한 불황의 타개책으로 미국 극장들이 원스톱 엔터테인먼트라는 모토를 내걸고 개발한 방식으로 지난 80년부터 극장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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